‘강한 공유 가치’를 기반으로 한 싱가포르-캄보디아

‘강한 공유 가치’를 기반으로 한 싱가포르-캄보디아 관계
국가의 57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주캄보디아 대사는 두 동남아시아 국가 간의 외교 관계와 인적 자원 개발 및 인적 관계의 강력한 공유 가치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강한 공유 가치'를

테오 레이 쳉(Teo Lay Cheng) 대사는 금요일 래플스 호텔 르 로열(Raffles Hotel Le Royal)에서

열린 리셉션에서 싱가포르 건국 57주년을 기념하는 환영사를 하며 싱가포르와 캄보디아의 긴밀한 관계를 높이 평가하며,

싱가포르와 캄보디아의 여러 고위급 방문과 중요한 행사를 언급했습니다.

2022년 상반기에 배치됩니다.

그 중 하나는 2022년 8월 2일 싱가포르와 캄보디아의 기술 협력 20년을 기념하기 위해 캄보디아-싱가포르 협력 센터의 공식 개장입니다.

그녀는 “싱가포르와 캄보디아는 인적 자원 개발에 대한 확고한 믿음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센터는 캄보디아의 성장을 지원하려는 우리의 약속을 구체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강한 공유 가치’를

지난 달 제1회 아세안 청년대화에는 에드윈 통(Edwin Tong) 문화체육관광부 장관과 제2차 법무장관이 참석했다”고 말했다.

한편 테오 대사는 캄보디아-싱가포르 관계의 근간이자 싱가포르 건국 총리가 제정한 인적 유대의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리콴유와 故 노로돔 시아누크 국왕은 싱가포르 독립 이전부터 양국의 긴밀한 관계를 더욱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녀는 “싱가포르와 마찬가지로 여기 캄보디아에서도 인적 유대가 강하다”고 말했다.

“싱가포르 항공사가 매주 35회 운항하므로 비즈니스와 관광을 위한 양방향 여행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Covid-19 대유행은 싱가포르인과 캄보디아인 모두에게 양국 간 여행 측면에서 “테스트 시간”으로 입증되었지만,

테오 대사는 두 주가 이 지역에서 처음으로 국경을 다시 열었기 때문에 상황이 훨씬 나아졌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팬데믹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양국은 싱가포르인과 캄보디아인의 수많은 귀국 요청을 용이하게 했다”고 말했다.

“싱가포르는 또한 COVID-19와의 왕국의 싸움을 지원하기 위해 진단 테스트, 수술용 마스크, 손 소독제 및 PCR 기계를 제공했습니다. 올해 고위급 방문이 재개됐다”고 말했다.

이러한 연결은 캄보디아와 싱가포르 간의 기존 비즈니스 및 투자 파트너십을 보완합니다.more news

싱가포르는 2021년에 캄보디아의 세 번째로 큰 외국인 투자자였지만 같은 해에 캄보디아와 싱가포르 간의 양자 무역은 약 52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테오 대사는 또한 현재의 도전적인 지정학적 전망에도 불구하고 양국이 계속 협력할 수 있는 분야가 많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녀는 “지정학적 전망이 여전히 도전적이지만 싱가포르와 캄보디아가 의미 있는 협력을 계속할 수

있는 분야가 많다”며 “앞으로 양국의 관계가 긍정적으로 발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계속 번영하고 심화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