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을음 제비 갈매기는 야자수로 뒤덮인 섬

그을음 제비 갈매기는 토양이 필요하다

그을음 제비 갈매기는

그을음제비 갈매기 알은 전통적으로 세이셸 사람들에게 진미로 여겨져 왔으며 처음부터 Savy는 섬의 새와 알을 먹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토끼와 쥐가 땅에 둥지를 틀고 있는 이 새들을 파괴하기 때문에 그의 팀은 그들을 박멸했습니다. 결정적으로, 그들은 또한 알을 낳기
위해 개방된 모래 토양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을음 제비 갈매기가 코코넛 야자수 아래 둥지를 틀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Savy는 섬 북쪽에서 코코넛 나무를 제거했습니다.

거의 즉시 그을음 제비 갈매기가 돌아왔습니다. 과거에는 그 수가 500,000에 도달했지만 시즌이 되면 현재
350,000쌍으로 추산됩니다. Bristol은 Bird nest의 그을음 제비 갈매기가 평방 미터당 7개의 둥지 밀도로 13헥타르의
번식지 전체에 퍼져 있다고 말합니다. Bird Island는 이제 세계에서 가장 큰 조류 번식 식민지 중 하나이며 Bristol은
세이셸 군도에서 가장 중요하고 가장 잘 관리되는 식민지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그을음

1제곱킬로미터 미만의 땅을 덮는 섬에 그을음 제비 갈매기가 너무 많아서 다른 것을 위한 공간이 거의 없을 것이라고
상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섬의 거주 및 이주 조류 동물의 포트폴리오는 풍부하고 다양하며 제비 갈매기와 열대새,
물떼새와 붉은색 턴스톤, 물떼새, 심지어는 잘 생긴 세이셸 푸른비둘기의 거주 개체군까지 포함합니다. 섬의 모양도
새를 닮아 새섬의 위성사진을 보면 윤곽선이 인도양을 표류하는 요염한 비둘기와 비슷하다. 버드는 1998년과 1999년에 방송된 David Attenborough 경의 클래식 ‘Life of Birds’의 두 에피소드에서 주연을 맡았을 만큼 조류가 매우 풍부합니다.

새가 알을낳기위해

Bird로 여행을 가면 그 에피소드 중 하나에 들어가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비행기로 Mahé와 Bird Island 사이를 이동하는 데 30분이 소요됩니다. 그러나 그들은 서로 다른 세계입니다. 마헤는 현대적인 기반 시설로 인구 밀도가 매우 높습니다. Bird에는 동력 차량이 없으며 비행기가 착륙 허가를 받기 전에 활주로에 거북이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Bird에서 내릴 때 신발을 벗고 여행 가방에 넣고 출발 시간이 될 때까지 신발을 다시 신지 않는 것이 유혹적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발가락 사이의 모래를 느낄 수 있는 곳이며, 섬 남쪽의 카수아리나 나무 아래 또는 내부의 산책로를 그늘지게 하는 나머지 코코넛 야자수 사이를 걸을 수 있는 곳입니다. 들새 관찰은 경험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버드 아일랜드 리조트의 직원이 항상 옆에 있어 보고
있는 것을 식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무엇보다도 해변을 떠나지 않고 섬을 한 바퀴 도는 데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한
시간이면 충분합니다. 유일한 방해는 수영, 스노클링 또는 바다와 무한한 수평선을 바라보기 위해 자주 정차하는 것입니다.

산호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물 아래; 모래 아래. “세이셸의 다른 많은 섬들처럼 화강암이나 화산섬과는 대조적으로
산호섬입니다.”라고 Savy는 말했습니다. “우세한 바람은 남동쪽에서 오고 수천 년에 걸쳐 산호를 섬 위로 밀어냈습니다.
이것이 섬이 만들어진 방법입니다. 섬의 아무 곳이나 파헤쳐도 바위를 찾을 수 없습니다. 찾을 수 있습니다. 산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