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다 잘했다Swiatek이 마지막

나보다 잘했다Swiatek이 마지막 8위를 기록하면서 US Open에서 Tiafoe에 기절한 Nadal
라파엘 나달(Rafael Nadal)은 월요일 프란시스 티아포(Frances Tiafoe)에게 KO패를 당하면서 6년 만에 처음으로 US 오픈에서 패하며 이가 스위아텍(Iga Swiatek)이 8강에 진출한 최초의 폴란드 여성이 되었습니다.

나보다 잘했다Swiatek이

후방주의 짤 US오픈 4회 챔피언인 나달은 23번째 그랜드슬램 우승을 노려 최근 16위 티아포에게 6-4, 4-6, 6-4, 6-3으로 패했다.

미국의 자유 스윙 퍼포먼스는 부진한 나달을 제치고 18개의 에이스와 49개의 승자를 만들어냈다.

호주와 프랑스 오픈 챔피언 나달에게는 복부 긴장으로 인해 윔블던 준결승에서 탈락한 후 2022년 첫 그랜드 슬램 패배였습니다.

그의 패배는 세계 1위가 된 지 하루 만에 나왔고, 디펜딩 챔피언 다니일 메드베데프도 4라운드에서 닉 키르기오스에게 KO패를 당했습니다.

36세의 나달은 “나는 그를 뒤로 밀어낼 수 없었다. 테니스는 대부분 포지션의 스포츠다”라고 말했다.

“당신은 매우 빠르고 아주 젊어야 합니다. 나는 더 이상 그 순간에 있지 않습니다.”

나달은 “나는 큰 피해를 입힐 수 없었다. 그는 나보다 낫다”고 덧붙였다.

24세의 티아포는 2021년 3라운드에서 5세트 이상 패배한 안드레이 루블레프와 준결승 진출을 놓고 맞붙게 된다.

2019년 호주에서 슬램 8강에 한 번밖에 진출하지 못한 티아포는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너무 행복하다. 그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이다. 오늘 나는 믿을 수 없는 테니스를 쳤다”고 말했다.

“오늘 뭔가 특별한 일이 있었어요. 사실 처음 현장에 왔을 때 정신적으로나 성숙하지 못했어요.”

“저는 발전할 수 있었고 제 주변에는 훌륭한 팀이 있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하면 정말 좋습니다.”

7번 시드인 Rublev는 카메론 노리(Cameron Norrie)를 제치고 6-4, 6-4, 6-4로 승리하며 세 번째로 8강에 진출했습니다.

‘정말 만족스럽다’

3라운드에서 데니스 샤포발로프를 제치고 4시간 5세트가 필요했던 24세 루블레프는 “2시간 30분이었다.

“Cameron과 나는, 우리는 오랫동안 서로를 알고 있었다. 나는 내가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나보다 잘했다Swiatek이

2017년과 2020년에도 뉴욕에서 8강에 진출한 루블레프는 메이저리그 6강전을 치르게 되지만 아직 더 나아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오픈 챔피언 Swiatek은 세트와 고장에서 회복하여 108위 독일 상대인 Jule Niemeier를 2-6, 6-4, 6-0으로 제압했습니다.

루이 암스트롱 코트에서 벌어진 실수로 인한 충돌에서는 총 15개의 더블 폴트, 12개의 서브 브레이크, 76개의 강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이번이 뉴욕에서의 첫 8강전이기 때문에 정말 자랑스럽습니다.”라고 Swiatek이 말했습니다.

Wimbledon 8강 진출자 Niemeier는 뉴욕에 오기 전에 경력에서 하드코트 경기에서 우승한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세트를 떨어뜨리지 않고 월요일 경기에 참가했고 세계 2위인 Anett Kontaveit도 이겼던 그녀의 Wimbledon 여정을 반복하기 위해 열을 냈습니다.

도르트문트에서 온 23세의 선수는 2세트에서 선제골을 터트려 2-1 리드를 잡았다.

사발렌카 교살

Swiatek은 준결승 진출권을 놓고 US 8위인 Jessica Pegula와 맞붙게 됩니다.

2022년에 두 사람의 세 번째 만남이 될 것이며 마이애미와 프랑스 오픈에서 Swiatek이 모두 1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페굴라는 윔블던 2회 챔피언인 페트라 크비토바를 6-3, 6-2로 제치고 8강에 진출한 두 번째 미국 여성이 됐다.

세계 6위인 아리나 사발렌카(Aryna Sabalenka)가 호주오픈 2위 다니엘을 3-6, 6-3, 6-2로 꺾고 2년 연속 8강에 진출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