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교의 가르침

도교의 제갈의 실용적 천재로서의 위상은 매우 커서 그의 글, 그의 디자인은

도교의


그리고 그에 대한 글들이 실제로 도교의 규범에 포함되어 있다. 의 예술처럼
전쟁과 도교의 고전, 제갈의 전쟁 철학은 접근한다.
“논도”의 도교적 방식으로, 부정의 방법으로 긍정:
옛날에는 잘 다스리는 자가 무장을 하지 않았고, 잘 다스리는 자가 무장을 하지 않았다.
무장을 잘 한 사람들은 전열을 갖추지 않았다.
선은 잘 싸우지 않았고, 잘 싸웠던 사람들은 지지 않았고,
잃어버린 우물은 죽지 않았다.
이것은 최후의 수단으로서 전투의 생각을 반영한다.
청도교의 가르침에 따라 전법이 제공한 전투.
제갈량은 또한 이 존경받는 도교의 문헌의 고전적인 훈계를 인용한다.
“무기는 불길한 징조의 도구이며, 피할 수 없을 때만 사용해야 한다.”
그도 역시 태초의 시대라는 도교의 역사적 의식을 공유하고 있다.
인류는 이미 떠났고, 손자처럼 그는 개인적으로 그 일에 관여했다.내전이 격렬했던 시기죠 그러므로 제갈의 도교 경전에는

도교의 역사적 의식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라는 합리적인 견해와 정치적, 군사적 안보를 위한 실용적인 가르침 둘 다고대 손자(孫子)의 것을 자세히 따라가다:
군사 행정은 다음의 행정을 의미한다.국경 문제, 또는 외곽 지역의 사무 관리 사람들을 큰 소동으로부터 구제할 수 있는 방법
이 행정부는 권위와 군사력으로 이뤄진다 나라를 지키기 위해 폭력적이고 반항적인 사람들을 처형하는 것
국토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이것이 문명이 필요로 하는 이유이다.군사적 대비태세의 존재
이러한 이유로 짐승들이 발톱과 송곳니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럴 때그들은 즐거워하고, 서로 놀고, 화가 나면 서로를 공격한다.
인간은 발톱이나 송곳니가 없어서 갑옷과 무기를 만든다.그들 스스로를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국가들은 그들을 도울 군대가 있고 통치자들은 그들을 도울 장관들이 있다 도우미가 강하면 나라가 안정되고,
도우미가 강하면 나라가 도교의 안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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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제갈은 리더쉽을 강조하는 것처럼 손자를 직접적으로 따른다.그리고 그것은 대중적인 기반이다. 손자의 계획에서,
문민 지도자와 군사 지도자는 둘 다이다.
가장 먼저 조사해야 할 조건 중 하나죠 제갈은 손자와 그 뒤를 따른다.화이난의 거장들. 단숨에 리더십의 힘을 보는 것.
개인적 자질과 대중의 지지에 힘입어. 도교의 사상에서는 권력은 도덕적인 것이다.물질적으로, 그리고 도덕적 힘은 둘 다로 나타난다고 믿어졌다.
자기연민과 타인에 대한 영향력으로서. 국가의 힘을 설명하자면제갈은 다음과 같이 썼다.이는 결국 군 통솔권을 위임받은 장군들에게 달려 있다.
인기가 없는 장군은 국가에 도움이 되지 않고, 지도자도 아니다.군대 “인기가 없는” 장군은 도교의 다음과 같은 다른 방법에 따르면
“민중을 설득하라”는 글자를 읽는다. 쑨쯔는 단결을 강조합니다.힘의 근본적인 원천으로서의 의지, 그리고 그의 미니멀리즘 철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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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쟁은 공동의 관심의 중심 생각의 자연스러운 도교의 결과이다;이 원리의 기초에, 제갈량은 다시 Tao-te Ching을 표현하기 위해 인용한다
사회 전체의 몸을 염려하는 현자의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