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의 실패에

러시아의 실패에 대한 두려움’이 우크라이나 공세에 도움이 된다고 전 국방부 장관이 말했습니다.

러시아의 실패에

토토사이트 러시아의 최고 군사 지도자들 사이의 불확실성이 우크라이나군이 최근 적의 점령 지역으로 진격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으며 모스크바의 대응을 방해하고 있다고 전 우크라이나 국방부 장관이 말했습니다.

2019년부터 2020년까지 국방장관이자 현재 키예프의 국방 전략 센터 싱크탱크 의장인 Andriy Zagorodnyuk는 토요일에 키예프의 군대가 깊숙이 밀려나면서 진행 중인 전쟁에서 우크라이나가 승리할 것이라고 “절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러 전선에 러시아 라인.

자고로드뉴크는 키예프에서 열린 빅터 핀추크 재단이 주최한 얄타 유럽 전략 정상 회담에서 러시아군 점령이 지쳐 우크라이나의 확대되는 공세에 대응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의 실패에

그는 러시아인의 사고방식이 모스크바에 심각한 문제라고 말했다.
Zagorodnyuk는 “실패에 대한 두려움은 이 전쟁에서 러시아인의 가장 큰 동인 중 하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우월성을 확신했고 승리할 것이라고 너무 확신했기 때문에 그들이 저지르는 모든 실수는 우리나 다른 어떤 국가보다 훨씬 더 어렵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이것을 전쟁이라고 부르지 않는다”고 그는 말했다. “왜냐하면 이것이 전쟁이고 그들이 이기지 못한다면

그들은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들은 대중 동원을 부를 수도 없고, 다른 많은 일을 할 수도 없습니다.

우리에게 그것은 총체적 전쟁입니다…그들은 여전히 일종의 지역 작전으로 보여주면 우리에게 유리합니다.”

Zagorodnyuk은 “장군은 실수를 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장군은 실수를 하자마자 책임을 져야 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실수에 낙인을 찍습니다.”

그는 덧붙였다: “그래서 지금 우리는 장군들이 책임을 회피하는 현상이 있습니다. 이는 의사 결정의 궁극적인 중앙 집중화로 이어집니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이 가능한 한 멀리까지 결정을 내리려고 하기 때문에 차례로 그들의 능력을 죽이기 때문입니다.

다 방향으로 접근하십시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우리 군대가 사용하는 것입니다.”

모스크바의 군대는 이미 여러 전진 축을 성공적으로 유지할 수 없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벨로루시에서 키예프를 향한 초기 공격은

패배로 무너졌지만 러시아군은 남쪽에서 더 많은 성공을 거두었다. 돈바스에서 러시아의 진격은 군대와 포병의 대규모 집중에

의해 촉진되어 다른 곳의 전선을 약화시켰다.

한편, 우크라이나군은 남쪽과 북동쪽에서 동시에 러시아 점령군에게 상당한 패배를 가하고 있습니다. 남쪽의 헤르손(Kherson)

주변에서 공세를 펼칠 준비가 된 러시아군은 하르키우(Kharkiv) 동쪽에서 기습으로 공격을 받았다. 우크라이나의 반격은 러시아 전선에 깊은 구멍을 뚫고 수만 명의 러시아인을 포위할 위험에 빠뜨렸다.
Zagorodnyuk는 “러시아인들은 경쟁을 멈췄고 실패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솔직히, 그것은 승리의 계획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이번 주말 키예프의 분위기는 확고합니다. 전쟁이 시작된 지 6개월이 지난 지금,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꼼짝 못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우크라이나군은 추진력이 있고 국제적 지원이 증가하고 있으며 자신감이 있습니다. more news

Zagorodnyuk는 “러시아는 이미 모든 기회를 사용했기 때문에 기회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확대의 여지가 없고

성장할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것은 러시아의 최대치입니다. 그들은 사람을 고용할 수 없고 더 많은 장비를 동원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