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터키 긴장: 푸틴이 어떻게 행동하는가

러시아-터키 긴장: 푸틴이 어떻게 행동하는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위기가 언제 닥칠지 예측하기 어렵다.

그는 11월 24일 러시아 폭격기를 격추한 터키에 대해 재빨리 분노를 표출했는데, 이는 시리아 위기의 가장 최근 단계였다.

러시아-터키 긴장

먹튀검증사이트 그러나 때때로 그는 시간을 쪼개어 어려운 상황에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반응합니다.

Su-24 폭격기가 격추된 지 몇 시간 후 푸틴 대통령은 압둘라 요르단 국왕과의 회담에서 “테러범의 공범자들”이 전달한 “등에 칼을 찔렀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모스크바와 앙카라의 관계에 대한 “심각한 결과”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푸틴의 수사학은 폭발적이었지만 때때로 의식적으로 억제된 것처럼 보였지만 러시아와 러시아 국민에 대한 공격에 그렇게 빨리 반응하지 않습니다.

2013년 12월 남부 도시 볼고그라드에서 30명 이상의 목숨을 앗아간 폭탄 테러 이후, 그는 이틀을 기다렸다가 “테러리스트들은 파괴될 것이다”라고

맹세하기 위해 침묵을 깼다. more news

얼음 같은 응시
이집트에서 224명이 사망한 러시아 메트로젯 여객기 격추에도 비슷한 지연된 반응이 있었습니다.

비극은 10월 31일에 발생했지만 푸틴이 TV에 출연하여 희생자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조의를 표한 것은 11월 2일이었습니다.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지연에 경악했습니다. 한 트위터는 “러시아 대통령의 1분간의 침묵이 이미 하루 넘게 지속됐다”고 적었다.

Metrojet 여객기가 테러리스트 폭탄에 의해 파괴되었다는 공식 발표는 푸틴과 그의 스핀 닥터에 의해 매우 신중한 언론 관리의 대상이었습니다.

러시아-터키 긴장

11월 16일 터키에서 열린 G20 정상회의에서 기자들은 그에게 조사에 대한 논평을 요청했고 푸틴은 결론을 내리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침착하고 여유로우며 사실적으로 보였습니다.

그러나 몇 시간 후 크렘린궁에서 보안 관리들과의 심야 회의에서 참사 원인이 확인되자 그의 태도는 완전히 달라졌다.

푸틴은 카메라를 집중적으로 바라보고 문구 사이에 잠시 멈추고 한숨을 쉬며 메트로젯을 공격한 “범죄자들”이 어디에 있든 사냥을 당하고 처벌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보복은 불가피하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고 냉랭한 시선으로 덧붙였다.

크렘린 웹사이트에 따르면 이 회의는 11월 16일 늦은 밤에 촬영되었지만 다음 날 아침 11시가 넘어서야 국영 뉴스 채널인 Rossiya 24에 방영되었습니다.

특이한
2014년 7월 우크라이나 동부 상공에서 말레이시아 여객기 MH17이 격추된 후 며칠 후 푸틴이 한 성명과 대조되는 것입니다. 이미 러시아

무기와 러시아가 지원하는 분리주의자들이 비난을 받고 있다는 제안이 있었습니다. 푸틴은 갑자기 나타났습니다. 아무도 자신의 “이기적인 정치적 목적”을 위해 “비극”을 사용할 권리가 없으며 “분열이 아니라 단결”해야 한다고 Rossiya 24에서 아침 01:30에 말했습니다.

이상하게도 러시아 대통령은 직무에 대한 부담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보였다. 눈 밑에 다크서클이 있었고 피부는 창백했다. 그는 마치

“며칠 동안 잠을 자지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