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라위, 과밀 공원에서 더 큰

말라위, 과밀 공원에서 더 큰 공원으로 코끼리 이동

말라위

먹튀검증사이트 LIWONDE NATIONAL PARK, Malawi (AP) — 진정된 아기 코끼리가 공중으로 들어 올려져 새 집으로 데려다 줄 대형 트럭에 부드럽게 태워집니다.

250마리의 코끼리가 말라위의 북적이는 리원데 국립공원에서 북쪽으로 380km(236마일) 떨어진 훨씬 더 큰 카순구 공원으로 하나씩 옮겨지고 있습니다.

공원에서 코끼리를 추적하고 다트를 발사하여 진정시킵니다. 잠자는 동안 그들은 Kusungu 공원으로 그들을 데려가는 대형 트럭으로 이동합니다.

지금까지 적어도 40마리의 코끼리가 옮겨졌고 나머지는 이달 말까지 약 150만~200만 달러의 비용이 들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버팔로, 임팔라, 세이블, 멧돼지, 물갈퀴를 포함한 약 405마리의 다른 야생 동물이 카순구로 옮겨질 것입니다.

전체 과정은 말라위 국립공원 및 야생동물국, 국제 동물 복지 기금 및 아프리카 공원 간의 협력입니다.

말라위, 과밀 공원에서

“이는 생존 가능한 코끼리 개체군을 확립하고 공원 주변에 사는 지역 사회의 번영을 보장할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서식지 압박을 완화하고 인간-야생 동물의 갈등을 줄일 것입니다.”라고 말라위의 아프리카 공원 대표 Sam Kamoto가 말했습니다.

아프리카 공원은 정부 및 지역 사회와 협력하여 국립 공원을 관리하고 복원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이 그룹은 현재

말라위를 포함한 11개 아프리카 국가의 20개 국립공원과 보호 구역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2015년부터 Liwonde 국립공원은 아프리카 공원에서 관리하고 있으며 600마리 이상의 코끼리가 공원의 초목과 생물 다양성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Liwonde의 548제곱킬로미터(211제곱마일)의 범람원, 석호 및 삼림은 400종 이상의 새와 많은 포유류를 지원합니다.

그러나 연간 10%씩 번식하는 코끼리는 곧 공원을 압도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했다.

대조적으로, 카순구 국립공원은 2,100평방킬로미터(810평방마일)로 약 4배 더 크지만 야생동물은 훨씬 적습니다. Kasungu에는

한때 약 1,200마리의 코끼리가 있었지만 수년간의 밀렵으로 인해 2015년에는 그 수가 약 49마리로 줄어들었다고 공원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그 이후로 말라위의 국립공원과 미국 국제개발청(U.S. Agency for International Development)을 포함한 국제 그룹은

코끼리 보호를 개선하기 위해 협력했으며 카순구 공원의 코끼리 개체수는 약 120마리로 늘어났습니다. 그는 말했다.more news

국제 동물 복지 기금(International Fund for Animal Welfare)의 말라위 대표인 파트리시오 은다젤라(Patricio Ndadzela)는 “코끼리와 기타 야생

동물의 이입은 중요한 성과이며 천연 자원을 확보하기 위해 파트너와 협력하는 국립공원의 접근 방식이 건전한 것임을 증명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Ndadzela는 “코끼리가 농지로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하고 공동체와 코끼리 간의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Kasungu

공원의 동쪽 경계를 따라 40km(25마일)의 코끼리 방지 울타리가 건설되었습니다.

Kasungu의 코끼리 개체수를 복원하면 관광지로서의 매력이 높아지고 지역 경제가 개선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말라위에서 많은 수의 코끼리가 한 공원에서 다른 공원으로 이동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2016년에 아프리카

공원은 520마리의 코끼리를 은코타코타 야생동물 보호구역으로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