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스피어스, 엘튼 존과

브리트니 스피어스, 엘튼 존과 함께 신곡 발표

마침내 자유 브리트니! 전 세계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팬들은 엘튼 존과 함께 새 싱글을 발표한 팝스타의 음악 복귀에 찬사를 보내고 있습니다.

카지노 구인구직 Spears는 John의 히트곡 “Tiny Dancer”의 새로운 스핀인 “Hold Me Closer”에서 John과 협력했습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

이 싱글은 2021년 11월에 그녀의 후견인 자격이 종료된 이후 Spears에서 나온 첫 번째 음악입니다. 트랙이 온라인에 시작된 지 몇 시간 후,

브리트니 스피어스

Kworb에 따르면 이미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브라질, 멕시코, 독일, 이탈리아, 이스라엘 및 스웨덴을 포함한 30개국에서 iTunes 판매 1위를 기록했습니다.

보존 기간 동안 Spears는 음악을 녹음하고 순회 공연을 하고 라스베가스 레지던시를 가졌습니다.

그러나 지난 여름 그녀는 법원 명령에 따라 13년 동안 자신의 의지에 반하여 일을 해야 했다고 증언했습니다.

가수가 자신의 후견인을 감독한 아버지 Jamie Spears와 그녀의 전 비즈니스 매니저와 싸우면서 Spears의 법적 투쟁은 계속됩니다.

트라이 스타 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그룹. Spears는 그녀의 아버지와 Tri Star가 내내 그녀의 재정을 이용했다고 주장합니다.

그녀에 대한 그들의 주장된 행동에 대해 지독한 주장을 했고,

그녀는 그것을 “후견인 학대”로 분류했습니다. 판사는 최근 가수의 편을 들었다.

그녀의 아버지는 이번 달에 석방되어야 한다고 명령하고 그녀는 해임되지 않을 것이라고 판결했습니다.

스피어스의 변호사 매튜 로젠가트(Mathew Rosengart)가 법정에서 싸움을 계속하면서 가수는 새로 찾은 자유를 즐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Sam Asghari와의 결혼, 주요 도서 거래 및 John과의 스튜디오 녹음을 포함하여 그녀가 선택한 프로젝트에 계속 바쁘게 일하고 있습니다.

“Hold Me Closer”가 발표된 직후 Rosengart는 “훌륭한 아티스트”이자 “많은 일을 겪은” “상징적인 사람”으로 환호한 고객을 축하하는 성명을 버라이어티에 발표했습니다.

“우리의 힘든 법정 싸움과 후견인에서 그녀의 아버지를 제거하는 데 성공한 후

작년에 관리직을 맡았을 때 브리트니가 다음에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습니다. 내 대답은 간단했다.

로젠가트는 버라이어티에 성명을 통해 “13년 만에 처음으로 브리트니 한 사람과 한 사람만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녀의 첫 진출이 대성공이라는 사실에 아무도 놀라지 말아야 합니다.more news

내가 줄곧 말했듯이, 브리트니는 뛰어난 예술가이자 상징적인 사람입니다. 그녀와 함께 일하는 것은 특권이었습니다. 그녀는 많은 일을 겪었습니다.

그녀에게 다음에 어떤 일이 닥치든 그녀가 무엇을 선택하든 나는 그녀가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이제 싱글이 나왔으니 #FreeBritney 운동은

팝 스타는 그녀의 전체 후견인 경쟁을 통해 이제 해시 태그 #JusticeForBritney를 시작했으며 팝의 공주를 응원합니다.

“Hold Me Closer”는 확실히 대히트입니다. Spears는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아티스트 중 한 명인 것 외에도

그녀의 후견인 이야기가 전 세계의 화음을 일으키며 스타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뚜렷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