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색이 카슈미르의 풍경을 그 어느 때보다

삼색이 카슈미르의 풍경을 그 어느 때보다 아름답게 감싸고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Dal Lake에서 Srinagar의 Raj Bhavan까지 걸어가며 카슈미르의 주지사 또는 부지사에 의해 처음으로 그의 시민과 경찰의 두꺼운 무리를 이끌면서 Manoj Sinha는 언론에 파키스탄 국기 게양이 계곡의 역사의 일부.

삼색이

부지사는 “이제 이곳에서는 인도 국기만 펄럭일 것”이라고 단언했다.

Sinha의 큰 성명서는 파키스탄의 독립 기념일인 8월 14일에 최근까지 몇 년 동안 계곡의 나무에서

가로등에 이르기까지 녹색 깃발이 도처에서 볼 수 있었던 날에 나왔습니다.

올해 8월 13일, 14일, 15일 Narendra Modi 총리의 “Har Ghar Tiranga” 캠페인은 계곡에서 장관을 이루는 전격전을 목격했습니다.

Sinha가 낙관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LG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수 유역에서 7,500평방피트의 Tricolor가 전시된 행사를 주재한 후 언론에 말했습니다.

관광부의 호텔 관리 Srinagar 연구소와 히말라야 등산 연구소 Darjeeling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 행사는 인도 독립 75주년을 맞아 전국적인 애국 캠페인 “Azadi Ka Amrut Mahotsav”의 종료의 일부였습니다.

삼색이

같은 날, 스리나가르(Srinagar)에서 최근 개장한 바크시 스타디움(Bakhshi Stadium)에서 약 500명의

카지노사이트 제작 카슈미르족 인간 사슬이 틀림없이 길이 1850m의 국가에서 가장 긴 삼색기의 어깨를 짊어지고 있었습니다.

5,000여명의 서민, 관료, 학생, 스포츠인 등 열광적인 군중은 역사적인 행사에서 신하의 존재를 환호했다.

마지막 날인 8월 15일 월요일에 다양한 크기의 인도 국기가 계곡 전체에 색색의 축제를 만들어 냈습니다.

잠무 카슈미르 경찰, CRPF 및 기타 준군사령부, 육군, 학교 및 대학생, 스포츠인, 청소년 클럽,

정당 및 기타 조직은 국기를 게양하고 “Aey Maan Tujhe Salaam” 및 “Sare Jehan”의 비트에 반대하는 집회를 실시했습니다. more news

세아차 힌두스탄 하마라”.

과거와는 확연히 대조적으로 파키스탄이나 인도의 독립기념일에 카슈미르 전역에서는 시위도, 충돌도, 파키스탄 구호나 깃발도 없었다.

틀림없이 이 변화는 Modi 정부가 J&K의 주권과 특별 지위를 종료하고 J&K와 Ladakh의 두 연합 영토로 분할한 2019년 8월 5일 이후에 이루어졌습니다.

물론 정치사에서 영구적이거나 궁극적인 것은 없지만 2019년에 제안된 370조의 폐지에 대해 유혈

사태를 예측한 모든 반대론자들은 지난 3년 동안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지난 23년 동안 두 가지 특정한 정치적 이념이 카슈미르를 지배했습니다.

한편으로는 Farooq Abdullah의 National Conference(NC)와 Mufti Mohammad Sayeed의 Peoples

Democratic Party(PDP)가 하위 국가적 열망을 대표하고 지지했습니다.

각각 ‘더 큰 자치’와 ‘자치’를 요구합니다.

한편, BJP는 370조 폐지, 즉 나머지 국가와의 “완전한 통합”이라는 목표를 변명의 여지 없이 추구하고 마침내 실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