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사 시대 물고기가 조지아에서 산란할 수

선사 시대 물고기가 조지아에서 산란할 수 있음: 50년 만에 처음

선사 시대 물고기가

토토사이트 조지아 호수 철갑 상어의 인구 조사에 착수 한 과학자와 학생들은 성숙한 알을 가진 3 마리의 암컷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갑옷을 입은 “살아있는 화석”이 반세기 만에 처음으로 그 주에서 번식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조지아 대학교 워넬 임업 및 천연 자원 학교의 부교수인 Martin J. Hamel은 최근 보도 자료에서

“그들이 성숙해지고 산란을 시도하고 있다는 확인이 되기 때문에 흥미진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과학자들에 따르면 화석은 턱 대신 바닥에 진공 호스가 장착된 스페이드 코 물고기가 1억 3600만 년 이상 존재했음을 나타냅니다.

미국에서 발견된 철갑상어 종 및 아종 9종 중 하나인 철갑상어는 세인트 로렌스, 허드슨 만, 오대호 및 미시시피 강 유역의 18개 주와 캐나다 5개 주에 서식합니다.

오염, 서식지 파괴, 살코기 및 캐비어 채취로 개체 수가 너무 감소하여 미국 어류 및 야생동물 관리국(U.S. Fish and Wildlife Service)은 이 종에 대한 연방 보호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철갑상어의 뼈로 도금된 몸체는 어망에 너무 많은 피해를 입혔기 때문에 상업 어부들은 1800년대에 많은

선사 시대 물고기가

어망을 끌어내어 강과 호수 유역에 방치했다고 미네소타 천연 자원부가 웹사이트에 설명합니다.

큰 물고기가 호수에서 산란하는 강으로 이동하는 것을 막는 댐도 개체 수를 줄였습니다. 이제 호수 철갑 상어는 역사적 수준의 1 % 미만입니다.

일부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이 운영하는 어획 제한 및 스타킹 프로그램과 같은 국가 보호 조치가 철갑상어를 도왔습니다.

1970년대에 이르러 철갑상어 호수는 조지아 북서부의 쿠사 강 유역에서 사라졌습니다. 조지아에서 유일하게 발견된 곳입니다.

하멜은 주 천연자원부가 청정수법으로 강을 정화한 후 20년 전 철갑상어를 다시 도입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미시간 시 그랜트(Michigan Sea Grant)에 따르면 암컷은 성숙하고 사람들이 즐겨 먹는 검은색 반짝이는 알을 낳는 데 20~25년이 걸립니다.

따라서 올해 암컷에게 무선 원격 측정 태그를 이식하여 이동을 추적할 때 그러한 알이 나타나기

전까지는 조지아 철갑상어가 번식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생존했는지 여부는 아무도 알 수 없었습니다.more news

Hamel은 “호수 철갑 상어가 성숙하고 간헐적으로 번식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2~3년마다 다양한 크기와 연령대의 강력한 개체군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인구 평가는 조지아주가 2002년 위스콘신의 물고기에서 처음으로 알을 수집하여 부화장에서 키운 다음 쿠사로

풀어준 이후 가장 큰 규모입니다. 위스콘신의 담당자와 함께 일하는 주 천연 자원 직원은 그 이후로 거의 매년 그렇게 했습니다.

Hamel은 “저장된 물고기가 자라서 번식하는 것은 물론이고 살아남을지조차 모르기 때문에 큰 투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amel은 Associated Press에 보낸 이메일에서 2002년 이후 대부분 길이가 약 15cm인 약 330,000마리의 물고기가 풀려났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철갑상어처럼 보이지만, 그 크기로 방출되는 물고기의 생존율은 아마도 1-10% 사이일 것입니다.”라고 그는 적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