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랭 박사 자택에서 시위 후 성추행 혐의로 2명 기소

스트랭 박사 Jeremy MacKenzie Halifax 경찰에 체포된 2명 중 1명

미국식 민병대 운동으로 묘사된 그룹의 창립자는 최근 노바스코샤 주 보건의료책임자의 집에서 발생한 최근 시위와 관련하여 화요일 체포된 2명 중 한 명이었습니다.

RCMP와 Halifax 지역 경찰은 수요일 보도 자료에서 NS 픽투의 36세 Jeremy Mitchell MacKenzie와 NS의 Cole Harbour의 31세
Morgan May Guptil을 성추행, 장난, 성추행 혐의로 기소했다고 밝혔습니다. 의료 전문가의 전화 및 협박.

파워볼사이트 추천

RCMP 구성 Guillaume Tremblay는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1월에 의료 전문가를 협박하는 마지막 혐의가 도입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기소는 지난 일요일부터 시작된 로버트 스트랭 박사의 자택인 뉴사우스웨일즈주 폴리버 외곽에서 3일 간의 시위가 있은 후 나왔다.
스트랭은 또한 사람들이 그날 새벽 2시까지 그에게 전화를 걸어 장난을 쳤다고 말했다.

경찰은 시위가 스트랭의 집 밖에서 계속되는 동안 화요일 저녁 다트머스 우드사이드 지역의 플레전트 스트리트에서 맥켄지와 굽틸을
체포했다고 밝혔다. 경찰이 시위자들에게 두 사람이 체포되었다는 사실을 알리자 그들은 떠났다.

스트랭 박사 자택

Nova Scotia Health Department는 “Strang 박사는 집 밖에서 일어나는 사건에 대처하기 위한 법 집행 기관의 행동에 진심으로 감사를 표합니다.
이것은 이제 법원의 문제이기 때문에 더 이상 언급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변인 Marla MacInnis는 이메일에서 말했습니다.

MacKenzie와 Guptil은 수요일에 가상으로 Dartmouth 지방 법원에 출두했으며 Crown이 경찰 구금에서 석방되는 것을 반대했습니다.

그들은 구금 상태를 유지하라는 명령을 받았으며 같은 법원에서 금요일 아침에 보석 심리가 열릴 예정입니다. 두 피고인 모두 스트랭이나 그의 가족과 접촉하지 말라는 명령을 받고 있습니다.

디아골론(Diagonon) 교수는 백인 민족주의 운동을 말한다. 스트랭 박사

MacKenzie는 Diagolon의 설립자입니다. 극우 운동을 연구하는 뉴브런즈윅 대학교(University of New Brunswick) 교수 데이비드
호프만(David Hofmann)은 2월 CBC 뉴스에 이 단체의 목표가 “대각선” 백인 민족주의 국가를 수립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디아골론 운동을 믿는 사람들은 알래스카에서 대각선 방향으로 캐나다 서부 지방을 거쳐 남쪽으로 플로리다까지 이어지는
새로운 주를 만들기 위해서는 내전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Hofmann은 또한 폭력을 통해 이를 달성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지난달 알타주 카우츠 국경 봉쇄에서 RCMP 장교를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알버타 남부 남성 4명 중 2명은 디아골론과 관련이 있다.

올해 초 RCMP는 N.S.주 픽투에 있는 MacKenzie의 부모 집을 급습하여 MacKenzie가 위스키에 취한 상태에서 다른 사람의 머리에 권총을 겨누는 모습을 담은 비디오가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후 총기 몇 개를 압수했습니다.

RCMP가 하이 스트리트 거주지를 수색하기 위한 영장을 신청한 내용에 따르면, MacKenzie는 비디오에서 금지된 장치인 ‘대용량 탄창’을 소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