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바 주인이 프라이팬으로 악어와 싸우고

시계바 주인이 프라이팬으로 악어와 싸우고 달리게 하다
Atense 비디오 클립은 호주 펍 주인이 프라이팬으로 악어와 싸우는 순간을 보여줍니다.

위의 비디오는 술집 주인 Kai Hansen이 악어와 대면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동물은 Hansen을 향해 돌진하는 것으로 보이며, 이때 그는 프라이팬을 사용하여 머리를 두 번 칩니다.

시계바 주인이
Kai Hansen이 팬으로 악어를 때리는 비디오의 스크린샷.
에어본 솔루션 헬리콥터 투어

두 번째 공격 후, 큰 파충류는 빠르게 돌아서서 일부 덤불을 향해 후퇴합니다.

시계바 주인이

이 사건은 Airborne Solutions Helicopter Tours가 수행한 헬리콥터 투어의 일환으로 애들레이드 강의 섬에 위치한 외딴 시설인 Goat Island Lodge에서 발생한 것으로 보입니다.

여행사는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Goat Island는 평범한 펍이 아니며 King Kai는 평범한 세리도 아니다! 당신은 그가 다음에 무엇을 제공할지 결코 알 수 없다”라는 캡션과 함께 클립을 게시했다.

약 하루 만에 이 클립은 최소 14,000번 공유되었으며 약 3,50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댓글 섹션에는 한 Facebook 사용자가 다른 각도에서 악어를 만나는 자신의 동영상을 게시했습니다.

조금 더 길게 보면 선술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바닥에 깔려 있는 악어에게 먼저 다가가는 한센이 보인다. Hansen이 가까이 오면 악어가 그를 향해 달려옵니다.

Hansen은 Daily Mail Australia와의 인터뷰에서 “일상적인 행사라고는 말하지 않겠지만 안전을 유지하고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ansen과 그의 악어 만남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술집 주인은 현지 악어 개체수에도 불구하고 몇 년 전에 외딴 섬으로 이사했습니다.

2018년까지 그는 Pippa라는 작은 개를 소유했는데 악어에게 돌진하여 악어를 다시 물 속으로 겁나게 하는 것 자체가 전국적인 뉴스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해 한센이 케이시라고 부르는 악어 한 마리가 개를 잡아 죽였습니다. more news

Hansen은 당시에 “그것은 언젠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은 일이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악어를 비난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악어가 “나를 몇 번 노린 적이 있다”며 “요즘은 위에서 음식을 그냥 버리고 아무도 아래로 내려가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당시 관찰자들의 비판에 대해 Hansen은 ABC와의 인터뷰에서 그것이 개의 본성의 일부이지만 새 개를 사게 된다면 악어를 쫓도록 내버려 두지 않을 것이라고 ABC에 말했습니다.

일부 페이스북 이용자들도 프라이팬 사건에 대해 비판적이었다. “이 사람이 배고파서 이제 인간이 그를 떠나기를 원합니다.”라고 한 사람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