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6일 외해 생존 나초 칩, 크래커, 작은 생선

시니어 6일 Don Cavers는 범선이 침몰 한 후 상선을 지나가다가 구조되었습니다.

Don Cavers는 거대한 상선이 그를 구출하기 위해 그의 구명 뗏목에서 몇 미터 이내에 들어올 때까지 그가 얼마나 약한지 깨닫지 못했습니다.

지난 5½일 동안 B.C. 그 선배는 카리브해의 탁 트인 물 위에 떠 있었고 나초 칩, 크래커, 그가 잡을 수 있었던 작은 물고기 몇 마리만 먹고 있었습니다.

덮인 뗏목은 그가 콜롬비아에서 푸에르토리코로 가는 도중에 쿠바 해안 근처의 암초로 에릭슨 ​​요트인 Starlight를 달린 후 그의 유일한 보호였습니다.

먹튀검증

“기본적으로 한 번에 한 가지만 처리하고 솔루션을 찾아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빡빡한 상황이나 모험을 찾는 데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그는 이전에 1960년대 아프가니스탄에서 아메바성 이질에서 살아남았고, 1990년대 초 텍사스 해안에서 허리케인 바람에 의해 범선이 파괴되었고, 4인승 비행기가 오작동을 일으켜 BC 주 킬로나에 강제 착륙을 했습니다. 2000년대 중반.

BC주 블라인드 베이에 사는 77세의 Cavers는 이 모든 과정을 통해 생존 방법에 대한 중요한 교훈을 배웠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을 죽이는 것은 공황입니다.”

시니어 6일 외해

가장 최근의 불행은 2021년 11월 그가 보이지 않는 광경을 구입한 범선을 데리러 콜롬비아로 날아갔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2021년 12월 2일 푸에르토리코로 항해를 시작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Cavers는 콜롬비아 해안에서 불어오는 바람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배가 조금 느린 것 같아서 전조등을 들고 아래를 내려다보니 마루판 위로 8센티미터의 물이 고여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배의 모든 해치에서 물이 튀고 있었습니다. “

Cavers는 2021년 12월 14일에 구조되었습니다. 시니어 6일

그는 대부분의 물을 구제했지만 36시간 이내에 소금이 보트의 전기 시스템 대부분을 파괴했습니다.

다음 이틀 동안 그는 12월 7일 아침에 자동 조종 장치가 작동하기 전에 16~18시간 동안 배를 직접 조종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음날 다른 장비를 수리하는 데 하루 반을 보냈습니다. 잠자기 위해 짧은 휴식을 취합니다.

“나는 매우 부적절한 시간에 잠들었고 매우 무거운 충돌에 잠에서 깨어나 암초에서 튕겨져 나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보트가 꽤 빨리 가라앉기 시작했기 때문에 용골이 걸려 아마 고물이 찢어졌을 것입니다.”

지역 기사 보기

보트가 가라앉자 Cavers는 작동하는 컴퓨터, 조명탄과 신호 거울을 포함한 인명 구조 용품으로 가득 찬 가방, 나초 칩 한 봉지 등 결국 생존의 열쇠가 될 몇 가지 물건을 움켜잡을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크래커 패키지, 신분증이 있는 방수 백팩, 20리터 물통, 개인 위치 탐지기.

구명 뗏목을 진수시킨 후, 그는 난파선에 묶인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보급품을 옮길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거센 파도가 그를 강제로 분리시켰고 바람이 그를 탁 트인 바다로 밀어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캐나다로 돌아온 그의 막내아들 Annelise Grube-Cavers는 위성 전화를 통해 한 번도 오지 않은 전화를 받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