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방해도 마음이 갈망하는 것을

어떤 방해도 마음이 갈망하는 것을 돌릴 수 없다 Khmer Times는 독자에 대한 서비스로 Ek Tha의 최신 책 Long Love, Short Life의 전체 버전을 출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책은 세그먼트로 출판됩니다.

어떤 방해도

아래는 시리즈의 73편입니다.

지난주 방송에서 아버지와 딸은 언덕에서 지는 석양을 바라보며 10년 전 즈엉찬과 함께 언덕 위에서 보낸 추억을 회상한다.

이번 주에 Dara와 Sakura는 계속해서 Siem Reap의 명소를 둘러보고, Duongchan을 다시 만나기 위해 동경하는 것에서 주의를 분산시킵니다.

Dara는 조상 크메르 앙코르의 영혼에게 Duongchan의 마음이 사쿠라를 보기 위해 돌아오게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동시에 사쿠라는 일어서서 걸어가서 박성사 앞에 두 손바닥을 모으고 엎드려 절하며 말했다.

“저는 부처를 굳게 믿습니다.

아버지와 나는 살면서 나쁜 짓을 한 적이 없는데, 어째서 우리가 몇 년 동안 어머니와 이별하고 이런 고통을 겪어야 합니까.

그녀가 2005년에 우리 곁을 떠난 지 이제 8년이 되었습니다.

충분합니다. 우리를 처벌하지 마십시오.

우리 크메르 조상들의 영혼이 우리를 다시 찾아오겠다는 엄마의 마음을 깨우길 바랍니다.

우리는 그녀가 너무 그립습니다.

그녀를 직접 보고 싶고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습니다.

우리는 그녀를 사랑합니다.

지금 다시 와서 만나보세요.

어떤 방해도

어디 계세요, 엄마?

왜 자꾸 이렇게 만나지 말라고 했지?

이거 이해 못 하겠어요. “

사쿠라가 정령들에게 말을 걸자 아버지는 두 손으로 눈물을 닦으며 우셨습니다.

Dara는 떨리는 목소리로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모든 종류의 영혼이 그녀에 대한 우리의 사랑이 결코 죽지 않았다는 우리의 사랑의 메시지를 Duongchan에게 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기후와 세상은 계속 변하지만 Duongchan에 대한 우리의 사랑은 변하지 않습니다.

Duongchan, 당신 없이는 우리의 삶이 완전하지 않습니다.” 아버지와 딸은 엉엉 울었습니다.

그들은 앉아서 Duongchan이 그들을 다시 볼 수 있도록 앙코르 영혼의 도움을 간구했습니다.

그들은 어둠 속에 앉아 사찰에 있는 것처럼 계속 말을 되풀이하고 사찰 경비원이 계단을 내려와 나가라고 할 때까지 계속한다.

딸과 아빠는 손을 잡고 계단을 내려가 게스트하우스로 돌아갔다.

먹튀검증 그래도 즈엉찬의 흔적은 없었다.

다음 날 아침, 사쿠라는 아빠에게 씨엠립에서 하루만 더 놀아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이제 넷째 날이 되었다.

Dara는 동의했습니다.

그들은 앙코르를 보호하는 용감한 여성 전사를 상징하는 반테이 스레이 사원과 같은 다른 사원을 방문했습니다.

1995년 초 크메르루즈가 미국인 관광객을 공격했을 때 비극적인 사건을 직접 취재했던 다라는 사원으로 가는 길에

“크메르루즈가 미국인 관광객을 매복한 곳”이라며 그들이 차를 몰고 지나가던 현장을 가리켰다.more news

당황한 사쿠라는 “이때 공격해도 되냐”고 물었다.

아버지는 “더 이상은 안 된다.

나는 어제 더 이상 Pol Pot의 반군이 정글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1998년 4월 폴 포트가 사망한 후 정부에 항복했습니다.

같은 해 크메르루즈의 정치·군사조직이 무너진 이후 크메르루주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