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1억 잉여 백신 접종량 기부

영국 1억 잉여

영국, 1억 잉여 백신 접종량 기부
보리스 존슨 총리는 영국이 앞으로 몇 주 안에 빈곤국에 코로나19 백신을 기부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야짤 그는 G7 정상회의를 앞두고 내년에 1억 도즈 이상의 잉여 도즈가 전달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92개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와 아프리카 연합에 화이자 백신 5억 도즈를 약속했습니다.

영국은 9월 말까지 500만 도즈를, 연말까지 2500만 도즈를 추가로 투여할 예정이다.More News

총리는 “영국 백신 프로그램의 성공으로 우리는 이제 잉여 용량의 일부를 필요한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이 대유행을 영원히 극복하기 위한 거대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그는 금요일에 시작되는 콘월 카비스 베이에서 열리는 정상 회담에서 동료 지도자들이 “우리가 함께 내년 말까지 전

세계에 백신 접종을 할 수 있도록 비슷한 약속을 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부유한 지도자 그룹 각국은

대유행을 종식시키기 위한 공동의 노력으로 10억 도즈의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을 제공하는 데 공동으로 동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국 1억 잉여

캐나다, 일본,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는 물론 미국과 영국의 지도자들도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백신

제조를 확장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콘월 연설에서 “미국은 끈 없이 이 5억 도즈를 제공하고 있다. 끈이 붙어 있지 않다”고 말했다.

“우리의 백신 기부에는 호의에 대한 압력이나 잠재적 양보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생명을 구하기 위해 이것을 하고 있습니다.”

영국 정부가 글로벌 백신 접종에 기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이미 세계 최빈국에 백신을 배포하는

계획인 Covax에 5억 파운드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원가로 구입할 수 있는 Oxford-AstraZeneca 백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4억 접종의 2/3는 인도에 1억 7천만을 포함하여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에 전달됩니다. 존슨은 G7 지도자들이 다른 제약 회사를 격려하기를 원합니다. 전염병이 계속되는 동안 백신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영국이 기부하는 용량의 약 5분의 1은 도움이 필요한 국가와 특정 협정을 통해 전달되고 나머지는 Covax를 통해 기부됩니다.

나딤 자하위(Nadhim Zahawi) 백신 장관은 BBC와의 인터뷰에서 G7 기부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에게 백신을 접종할 수 있는 “기본적으로 부족이 있다”는 약속에 동의하고 제조업체에 전 세계적으로 생산을 확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또한 영국의 누구도 세계적인 노력에 대한 영국의 기여 때문에 백신을 더 이상 기다릴 필요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영국이 이미 1차 잽을 가한 50세 이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6월 21일까지 2차 접종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정부는 지금까지 사용이 승인된 4개를 포함하여 가장 유망한 백신 7개에 대해 5억 도즈 이상을 주문했습니다.

잉여 용량의 백신이 전 세계적으로 바이러스의 확산을 방지하고 그렇게 함으로써 더 많은 새로운 변종의 출현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기부 발표는 영국이 팬데믹이 공공 재정에 미치는 영향을 언급하면서 국민 소득의 0.7%를 해외 원조에 지출하기로 한 약속을 철회한 후 나온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