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요가, 라이벌 및 올림픽 목표에 대한 Lina Nielsen

태양이 수평선 너머로 엿보입니다. 소는 얇은 풀을 씹습니다. 갠지스 강의 쇄도 소리만 들린다.

일찍이다. 아직 06:00이 아닙니다.

그러나 아쉬람의 문을 통해 열린 넓은 안뜰에서 Lina Nielsen은 작은 주전자의 소금물을 콧구멍 중 하나로 붓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호흡 운동을 준비하기 위해 코를 정화합니다.”라고 BBC Sport에 설명합니다.

“그 후에 우리는 호흡에 집중하면서 조용히 히말라야 산기슭으로 하이킹을 했습니다.

요가

우리는 정상에 올랐다가 다시 내려와 차를 마셨습니다. 그런 다음 10:00에 코코넛 귀리와 과일로 아침 식사를 하기 전에 2시간 동안의 아쉬탕가 요가 수업이 있었습니다.

“그 다음은 철학 수업이나 해부학 수업, 가벼운 점심 식사, 낮잠이나 공부를 할 수 있는 30분 휴식, 또 다른 2시간 요가 수업, 짧은 휴식, 그리고 또 다른 요가 수업이었습니다.

요가

“정말 강렬했습니다. 28일 동안 13시간 동안. 제 인생 최고의 경험 중 하나이기도 했습니다. 너무 보고 싶어요.”

50년 전 비틀즈는 런던에서 인도 북부 도시인 리시케시까지 닐슨과 같은 여정을 했습니다.

계몽에 대한 존 레논과 폴 매카트니의 탐색은 서커스와 함께 왔습니다. 그들의 명성은 사진 작가와 기자들을 신성한 힌두교 도시로 데려왔습니다.

그러나 Nielsen은 그녀가 원하는 익명성을 찾았습니다.

5주 전에 그녀는 버밍엄에서 열린 영국 선수권 대회에서 7위를 했습니다.

2019 도하 세계 선수권 대회 출전 자격을 놓쳤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정말, 정말 슬펐고, 내 초점을 앗아갈 무언가를 원했습니다.”라고 그녀는 회상합니다.

“나는 내가 세계 선수권 대회에 진출하지 못했다는 것을 설명해야 했기 때문에 내가 운동 선수였다는 것을 누구에게도 말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나는 운동 선수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었습니다.”

Nielsen의 표지 이야기는 그녀가 접수원이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와 동료 학생들이 매트 위에서 몸과 마음을 기지개를 켜면서 천천히 풀렸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육체적인 부담으로 힘들어하자 Nielsen은 의심스러울 정도로 잘 버텼습니다.

어느 날 밤, 그들의 해부학 교사는 Nielsen의 발 아치, 발바닥에 미치는 영향을 보고 일종의 주자로서 그녀를 수업에 내보냈습니다.

마침내 그녀는 깨끗해졌습니다.

“이렇게 28일을 같이 가까이 지내다 보면 이 연약한 원시인이 된다.

모든 것이 너무 새로운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모두가 당신의 진정한 색을 봅니다. 결국 당신은 너무 가까워집니다.”

Nielsen이 새로운 친구들과 요가 교사 자격을 가지고 인도를 떠난 지 얼마 되지 않아 Covid가 도착했습니다.

올림픽은 연기되었고 Nielsen은 재평가되었습니다. 그녀는 반 친구들에게 고백한 후 자신에게 진실해야 했습니다.

그녀는 “중요한 것은 내가 이 스포츠에서 원하는 것과 그것을 달성하는 방법에 대해 정직한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훈련과 경주에 참여하면서 멘탈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more news

“올해 3개 대회[월드컵, 영연방, 유럽]에 모두 가고 싶어요.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경험을 파리로 이끌고 싶어요.

“목표는 올림픽을 만들고 올림픽 메달을 얻는 것입니다.”

낙관적인 목표입니다. Nielsen은 26세입니다. 그녀는 수요일에 잉글랜드 영연방 게임 팀에 지명되었지만,

그녀는 아직 메이저 챔피언십에 데뷔하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형태는 빠르고 빠르게 개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