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야간 열차가 다시 유행합니까

유럽의 야간 열차가 다시 유행합니까

라플란드(Lapland)의 거친 산을 향해 바위투성이 해안선을 따라 걷다가 스톡홀름에서 아비스코(Abisko) 마을까지 가는 19시간 야간

열차는 이번 여름 대부분의 기간 동안 예약이 꽉 찼습니다. 세계적인 비행 모욕(flygskam) 운동과 그 운동의 스타 기후 운동가인

그레타 툰베리(Greta Thunberg)의 본거지인 스웨덴은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 이전에 이미 장거리 기차 휴가의 챔피언이었습니다.

유럽의 야간 열차가

오피사이트 2019년에 철도 여행은 가장 큰 철도 네트워크인 SJ에서 11%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Covid-19 동안 대부분의 스웨덴인이

여전히 해외 여행을 피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는 침대 열차 추세가 상대적으로 강했습니다.

국영 기업인 SJ의 대변인인 Stephen Ray는 “야간 열차 판매는 지난 여름과 거의 비슷했습니다. 스웨덴 철도 승객 수는 7월과 8월에

전체적으로 약 60% 감소했지만 그 대부분은 비즈니스 및 통근 여행객 감소와 회사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좌석의 3분의 1을

비워두었기 때문이라고 그는 말합니다. 대조적으로 국내 항공 여행은 훨씬 더 극적으로 80% 감소한 반면 스웨덴 공항을 오가는

글로벌 여행은 훨씬 더 떨어졌습니다.

Ray는 “많은 사람들이 비행기를 타고 싶어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장소가 너무 많지 않았기 때문에 [스웨덴에] 머물면서

자연과 가까이 지내고 있었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합니다.More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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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그는 장거리 열차의 인기가 상당 부분 “지난 몇 년 동안 기후 문제가 사람들이 여행하고 지속 가능한 방식에 대한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음을 보았기 때문에”라고 믿습니다. 스웨덴 정부는 유럽의 다른 지역으로 가는 침대 서비스를 포함해 기차 여행에 3억

크로나(3280만 달러, 2600만 파운드) 투자를 약속하며 2019년 대중의 분위기에 부응했습니다. 글로벌 열차 회사들은 2022년부터

스톡홀름에서 함부르크, 말뫼에서 브뤼셀까지 야간 노선을 운영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한편, 스웨덴 민간 운영업체

Snälltåget은 2021년 2월부터 오스트리아 알프스를 오가는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말뫼와 베를린.

그러나 스웨덴은 장거리 철도 서비스를 확장한 유일한 유럽 국가가 아닙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영국에서 오스트리아까지를 포함한

많은 국가들이 장기적으로 관광 시장에서 철도 여행을 보다 효율적이고 매력적인 옵션으로 만들 수 있는 침목 노선을 도입하거나

개선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여행 블로거, 교통 계획 전문가 및 언론인이 유럽 야간 열차 르네상스의 가능성을 제시하는 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러나 재정적, 물류적, 그리고 Covid-19와 관련된 지속적인 건강 위험 측면에서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는 쿠셋 슬리퍼 캐빈과 레스토랑 마차에서 늦은 밤 만찬으로의 중요한 복귀에 실제로 얼마나 가깝습니까? 유럽 ​​고객들은

코로나바이러스 발병 이전에 장거리 철도 여행을 점점 더 많이 수용하고 있었습니다.

오스트리아 기차 회사인 ÖBB의 야간 열차 승객 수는 2017년 70만 명에서 140만 명으로 두 배 증가했습니다. 이 회사가 독일 철도

네트워크 Deutsche Bahn에서 주식을 사들여 노선을 인수하여 유럽에서 가장 큰 침대 운영사가 되었습니다. 회사의 고객 수와

이익은 전염병이 시작될 때까지 계속해서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