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는 경제 재앙에 대한 두려움 속에서

의회는 ‘경제 재앙’에 대한 두려움 속에서 철도 파업에 대한 조치를 준비합니다.

국회의원들은 11월 중간 선거 직전에 국가 경제를 강타할 철도 노동자 파업을 이번 주에 방지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의회는 경제

공화당 상원의원은 철도와 노조 간 협상이 결렬될 경우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는 결의안을 발의했으며, 민주당은 필요한 경우 철도 폐쇄를 막는

법안을 통과시키겠다고 밝혔습니다.

115,000명 이상의 철도 노동자들이 금요일에 합법적으로 파업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냉각 기간은 백악관이 임명한 대통령 비상 위원회(PEB)가 24% 인상, 체불임금 및 현금 보너스를 요구하는 계약 권고안을 발표한 후 30일이 지나면 만료됩니다.

두 개의 가장 큰 철도 노조는 엄격한 출석 정책에 대한 우려를 다루지 않는 해당 지침에 따라 조합원들이 계약에 투표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철도는 공정한 타협이라고 주장하면서 PEB 제안을 비준하려는 그들의 노력에서 꿈쩍도 하지 않았습니다.

교착 상태는 파업 가능성을 높여 곡물, 연료, 목재, 자동차 부품 및 기타 주요 제품의 운송을 중단시켜 국가의 취약한 공급망을 손상시키고 가격을 급등시킬 수 있습니다.

일부 철도는 Amtrak이 일부 노선을 취소해야 하는 금요일 마감일 이전에 이미 운영을 중단하고 있으며 의원들에게 예상보다 빨리 개입하도록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당사자들에게 협상 타결을 촉구한 바이든 대통령은 철도가 폐쇄될 경우 물품을 운송하기 위한 비상 계획을 세우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카린 장 피에르(Karine Jean-Pierre) 백악관 대변인은 화요일 기자들에게 “우리는 화주와 트럭 운전사, 항공 화물을 포함한 다른 운송 수단과

협력하여 철도가 폐쇄된 경우에 어떻게 개입하여 물품을 계속 이동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의회는 경제

토토 순위 Richard Burr(R-N.C.) 상원의원과 Roger Wicker(R-Miss.)는 월요일 밤 PEB 계약 권장 사항을 부과하는 공동 결의안을 발표했으며,

그 결과 철도와 고객이 추진하고 있습니다.

Steny Hoyer 하원 다수당 원내대표(민주당-MD)는 월요일 파업을 중단하기 위해 의회가 “필요한 경우 법안을 통과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토론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사람들에 따르면 일부 민주당원은 더 노동자 친화적인 계약을 제정하는 제안을 비공개로 떠 올렸지만 당 지도자들은 의회가 전혀 개입할 필요가 없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민주당원은 익숙한 딜레마에 직면해 있습니다. 어떤 결의안도 상원을 통과하려면 60표가 필요합니다. 즉, 10명의 공화당원이 이 거래에 서명해야 하며, 일부 공화당 의원들은 이미 철도 편을 들겠다고 신호를 보냈습니다.

Burr는 성명에서 “PEB 권고는 수년 간의 협상 과정에 대한 공정하고 적절한 해결책이지만 노동조합은 더 많은 것을 요구함에 따라 전국 철도

시스템을 계속 인질로 잡고 있다”고 말했다.

의회는 30년 전에 철도 파업을 끝내기 위해 마지막으로 투표했습니다. 계약 조건에 합의할 수 없으면 의원들은 파업을 방지하기 위해 냉각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12개 철도 조합 중 10개는 PEB 권고 사항을 이행하기 위해 철도와 잠정적 합의에 도달했거나 거의 도달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57,000명의 차장과 엔지니어를 대표하는 기관차 엔지니어 및 훈련원 형제단과 SMART 운송 부서는 더 나은 조건을 위해 버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