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드라기 연정 실패로 조기 총선 돌입

이탈리아, 드라기 연정 실패로 조기 총선 돌입

이탈리아

서울op사이트 로마 (AP) — 이탈리아 대통령이 목요일 마리오 드라기 총리의 사임을 수락하고 집권 연정의 급속한 붕괴에 따라 다른 정부를 구성할 가능성이 없다고 결정한 후 조기 총선을 앞두고 있습니다.

유로존에서 세 번째로 큰 경제 규모를 자랑하는 드라기 연립정부의 붕괴와 이탈리아 유권자들이 투표에서 무엇을 결정할

것인지에 대한 불확실성은 인플레이션 상승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 속에서 이탈리아와 유럽에 불안정한 타격을 가했습니다.

세르히오 마타렐라 대통령은 드라기가 사임 시간을 제출한 대통령 퀴리날궁에서 짧은 연설에서 “의회 해산은 항상 마지막 선택이다. 더 일찍.

Mattarella의 사무실은 선거가 9월 25일에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당들이 국가의 “우월한 이익”을 염두에 두고 선거운동을 할 것을 호소했습니다. 그는 치솟는 식량과 에너지 가격을 언급하면서 가장 고통받는 사람들이 항상 사회에서 가장 약하다고 지적했습니다.

이탈리아, 드라기 연정

그는 “우리가 겪고 있는 기간은 경제 및 사회 위기, 특히 가족과 기업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하는 인플레이션 증가를 대비하기 위한 개입을 결정하는 데 중단을 허용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Draghi는 관리인 역할로 Mattarella의 요청에 따라 정부가 새로운 연정이 수립되기 몇 달 전에 기본 조치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종종 말다툼을 벌이는 이탈리아 정당의 경우 새 정부가 구성되기까지 몇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2018년 총선 이후 새 정부가 출범하는 데 90일이 걸렸다.

의회의 5년 임기는 2023년 3월에 만료되므로 사실상 선거가 6개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Mattarella는 국가와 대륙에 나쁜 시기를 지적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수요일 저녁 이후 드라기의 “통일” 연정의 3개

핵심 정당이 신임 투표에서 지지를 갱신하기를 거부한 이후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토론, 표, 그리고 어제 상원에서 이 투표가 표명된 방식은 정부에 대한 의회의 지지가 부족했고 새 다수당에 생명을 불어넣을 후보가 없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고 말했다. .

Mattarella는 일주일 전에 Draghi의 유사한 사임 제안을 거부했습니다.

이탈리아의 불안정은 유럽 전역에 파급되어 경제적 문제에 직면할 수도 있습니다. 드라기는 유럽연합이 이탈리아와 다른

국가에서 천연가스를 많이 수입하는 러시아에 맞서 연합 전선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정치가의 지위를 차지했습니다.

Draghi는 관리인 내각이 이탈리아의 긴급한 문제에 계속 초점을 맞추도록 격려했습니다.more news

드라기는 “이탈리아는 강력하고 권위 있고 신뢰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정부가 전염병,

우크라이나 전쟁, 인플레이션 및 에너지 비용을 처리하고 의무적인 경제 개혁을 추진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그는 “일하러 돌아가자”고 덧붙였다.

마타렐라 전 유럽중앙은행 총재는 코로나19로 경제가 타격을 입은 이탈리아의 회복을 이끌기 위해 17개월 전 마타렐라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번 주 그의 연정은 실비오 베를루스코니 전 총리의 중도 우파 포르자 이탈리아와 두 개의 더 큰 정당인

우익 마테오 살비니 동맹과 드라기의 전임 총리인 주세페 콘테가 이끄는 포퓰리스트 5성 운동에 의해 방해를 받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