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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비행 페리를 사용하면 절반의 시간에 일할 수 있습니다.
(CNN 비즈니스) 스톡홀름에서 차세대 전기보트가 물결을 일으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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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볼루션카지노 추천 57개의 다리로 연결된 14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군도인 스웨덴 수도의 주민들은 배를 타고 돌아다니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756,000여 척의 레저 선박이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스웨덴의 레저 보트 부문은 1인당 세계 최대 규모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이는 막대한 환경적 비용을 수반합니다.

빠르게 움직이는 보트의 파도는 해저를 손상시키고, 엔진 소음은 야생 동물을 방해하며, 레저 보트는 2020년 스웨덴 선박에서 배출되는 CO2 배출량의 25% 이상을 차지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스웨덴의 한 스타트업은 배터리로 구동되는 보트가 여행 시간을 줄이는 동시에 배기가스 배출을 줄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Candela는 탄소가 없는 완전 전기식 수중익을 설계했습니다.

회사는 2021년 8월 출시된 지 6개월 만에 28피트 레저 보트인 C-8 모델을 100대 이상 판매했다고 밝혔습니다. 6월 22일에 공개된 여객 페리는 내년에 바다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Tesla가 한 것은 전기 자동차에 많은 스타일을 추가한 것입니다.

우리는 훨씬 더 빠른 방법으로 지속 가능성을 향한 움직임을 주도할 것이기 때문에 매우 매력적인 제품을 만들고 싶습니다.”라고 Hasselskog는 말합니다.
Hasselskog는 수년 동안 보트 애호가였습니다. 2014년 Candela를 시작하기 전에 그는 기존의 파워보트를 소유했으며 “우리 차보다 15배 더 많은 연료”를 소비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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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친환경적인 보트를 만들기 위해 Hasselskog는 100년 된 기술로 눈을 돌렸습니다.
수중익은 선체 아래쪽에 날개와 같은 구조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선박이 속도를 냄에 따라 이 “날개”는 선박을 물 밖으로 들어 올려 마찰과 항력을 줄여 더 빠르게 이동하고 배터리 효율을 높일 수 있다고 Hasselskog는 말합니다.

복합 탄소 섬유로 만들어진 선체는 초경량이며 보트가 물을 가로질러 “날 수 있게” 만드는 데 필수적이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다른 회사들도 고급 배터리 구동 레저 보트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Elon Musk의 SpaceX의 전 로켓 엔지니어가 만든 Arc Boats는 올 여름 24피트 알루미늄 보트를 출시할 예정이며, 스톡홀름에 기반을 둔 또 다른 신생업체 X Shore는 전기 생산을 늘리기 위해 7,100만 유로(7,480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습니다. 100해리까지 항해할 수 있는 배.
그러나 Hasselskog는 수중익이 파도를 만들지 않기 때문에 더 높은 속도에서 더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당신은 비행 감각이 있습니다.”
레크리에이션 보트를 탈탄소화한다고 해서 해양 운송 배출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습니다.

유럽 ​​위원회(European Commission)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해운은 매년 약 10억 미터톤의 CO2를 생성합니다.
“(배출량) 3대 생산업체는 컨테이너선, 벌크 화물, 유조선이 될 것입니다. 개인 선박은 일반적으로 가장 작습니다.

라고 국제 청정 운송에 관한 국제 위원회(International Council on Clean Transportation)의 연구원인 Elise Georgeff가 말했습니다.
Georgeff는 전기화는 배터리 무게와 범위 때문에 더 큰 선박에 대한 옵션이 아니지만 저탄소 연료, 지속 가능하게 생산된 수소 또는 암모니아 또는 풍력과 같은 보조 기술 사용을 포함하여 선박을 탈탄소화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이 필요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