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연료 가격 30% 인상 에너지

인도네시아, 연료 가격 30% 인상, 에너지 보조금 삭감

인도네시아 연료

자카르타 인도네시아 –
토토광고 인도네시아 정부가 동남아시아 최대 경제국의 인플레이션을 세계 최저 수준으로 유지한 값비싼 보조금을 일부 삭감한 후 토요일 인도네시아 전역에서 연료 가격이 약 30% 상승했습니다.

인도네시아인들은 국영 석유 및 가스 회사인 Pertamina가 판매하는 보조금을 받는 Pertalite RON-90 휘발유 가격 인상에 대해 몇 주 동안 초조해 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에 증가세가 발효되기 전에 운전자들이 탱크에 더 싼 연료를 채우기 위해 몇 시간을 기다리면서 오토바이와 자동차의 긴 줄이 주유소 주변을 구불구불하게 늘어섰습니다.

8년 만에 처음으로 인상된 이 인상으로 휘발유 가격은 리터당 약 51센트에서 67센트로, 디젤 연료 가격은 35센트에서 46센트로 인상되었습니다.

조코 위도도(Joko Widodo) 대통령은 국제 석유 및 가스 가격 상승으로 인해 국가의 에너지 보조금이 올해 원래 예산에서 3배 증가한 502조 루피아(340억 달러)로 증가했기 때문에 연료 가격 인상 결정이 자신의 마지막 선택이라고 말했습니다.

Widodo는 연료 인상을 발표하면서 TV 연설에서 “정부는 연료 가격이 적정 수준을 유지하기를 정말로 원하기 때문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정부는 어려운 상황에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인도네시아 연료

그는 대중에 대한 보조금의 흐름이 제대로 목표가 설정되지 않았으며 보조금의 약 70%가 중산층과 상류층에 혜택을 주고

있으며 정부는 대신 사회 지원을 늘리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Sri Mulyani Indrawati 재무장관은 당국이 연료 가격 상승이 인플레이션과 경제 성장에 미치는 영향을 주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에너지 보조금으로 보강된 예산을 통해 대부분 흡수되면서 상대적으로 완만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중앙 은행인

Bank Indonesia가 정부의 유가 정책에 대응하여 인플레이션 전망을 재평가할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8월에 4.6%를 기록했습니다.

Indrawati는 별도의 기자 회견에서 정부가 연말까지 2,060만 가구에 대한 연료 가격 인상의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150,000루피아($10)의 현금 유인물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유인물의 총 비용은 12.4조 루피아가 될 것이며, 이는 에너지 보조금 예산에서 재할당될 것입니다.

그녀는 또한 정부가 약 1,600만 명의 저임금 근로자에 ​​대한 급여 지원에 9조 6,000억 루피아(6억 4,400만 달러)를, 특히 오토바이

택시 운전사와 어부들을 위한 교통비 보조에 2조 1700억 루피아(1억 4,500만 달러)를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ndrawati는 “우리는 이것이 물가 상승의 압력을 줄이고 빈곤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인구 2억 7천만 명 이상의 광대한 군도 국가인 인도네시아에서 수십 년 동안 연료에 보조금을 지급해 왔습니다.

연료 가격은 다른 가격 인상을 촉발하고 학생 시위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정치적으로 민감한 문제입니다. 1998년에 가격 인상은 오랜 독재자 수하르토를 축출하는 데 도움이 된 폭동을 촉발했습니다. More News

인도네시아 재난 당국은 화요일 늦게 수마트라 섬 남부 해안을 강타한 강력한 지진의 영향을 평가하고 있다고 성명에서 밝혔으며 자정까지 피해나 사상자에 대한 보고는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현지 시간(1431 GMT) 21시 31분에 규모 6.3의 지진이 발생했으며 진앙은 벵쿨루(Bengkulu)성 만나(Manna)에서 남쪽으로 80km 떨어진 곳이며 깊이는 52km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