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중 포로가 된 미군 전사의

전쟁 중 포로가 된 미군 전사의 가족은 자신과 다른 포로가 여전히 우크라이나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두 달 전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 지원군에 포로로 잡혀 있던 전직 미군 병사가 어머니에게 전화로 자신과 다른 두 명이 말했다.

미국 수감자들은 여전히 ​​우크라이나 도네츠크 지역에 있다고 가족이 보도자료에서 밝혔다. Alex Drueke는 목요일 아침 그의 어머니인 Lois “Bunny” 카지노 직원 Drueke와 미 국무부 사례 관리자와 이야기를 나눴다고 가족이 말했습니다.

전쟁 중

Bunny Drueke는 보도 자료에서 “그가 말한 몇 가지는 그들이 여전히 우크라이나의 도네츠크 지역에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쟁 중

“2주 전에 전화를 걸었을 때 실제 교도소로 옮겼다고 해서 러시아로 옮겼는지 확신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그가 “도네츠크의 많은 지역에서 물이 흐르지 않는 정수 시설의 근처 폭탄 테러에 대해 언급했다. 그래서 그들은 지난 이틀 동안 생수를 받았다”고 말했다.

Alex는 Bunny Dreuke에 따르면 “미국의 뉴스가 ‘여기 도네츠크와 돈바스에서 사람들이 죽어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지”도 물었다.

국무부는 이 남성들이 도네츠크에 있는지 확인하지 않았다.

두 달 전, 우크라이나군과 함께 외국 전투기 중대와 함께 자원하던 Alex Drueke와 Andy Huynh는 러시아군에게 체포되었습니다.

미국은 20년 경력의 베테랑인 퇴역 해병대장 그래디 쿠르파시(Grady Kurpasi)로 확인된 세 번째 미국인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군대도 포로로 잡혔다. 가족 친구에 따르면 그는 올 여름 초 헤르손 지역에서 소총을 쏜 후 잠잠해졌다.

우크라이나 정부 대변인은 이들을 전쟁 포로로 분류했습니다.

목요일 보도 자료에서 Bunny Drueke는 그녀의 아들이 “그 어느 때보 다 강하고 자신과 비슷하게 들렸다”고 말했습니다.

Alex의 이모 Dianna Shaw에 따르면 그는 Huynh와 신원 미상의 세 번째 미국인과 함께 감옥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마인드 게임”과 체스를 하고 쓰레기를 게임 조각으로 사용하며 밖에서 시간을 보내기도 한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Alex는 또한 그의 엄마에게 전쟁이 미국에서 받고 있는 뉴스 보도의 종류에 대해 물었습니다.

“알렉스가 이것에 대해 알고 싶어하는 것처럼 들리지만, 우리는 또한 그가 통화 내내 주제로 계속 돌아갔기 때문에 그를 납치한 사람들이 그에게 묻기를 원했던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Shaw가 말했습니다.more news

쇼는 “알렉스는 분명히 그에게 제공된 몇 가지 진술을 했으며 러시아를 분쟁에서 비 침략자로 묘사하기 위해 의도했다”고 덧붙였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가족은 이러한 진술을 반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쇼는 “포로들은 종종 선전 목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러시아 언론에서 남성들이 하는 모든 발언에 회의적임을 대중에게 상기시키고 싶다”고 말했다.

지난달 러시아 언론은 수감자들을 보여주는 미확인 이미지와 동영상을 공개했다. Bunny Drueke는 이미지에 있는 사람 중 한 명이 그녀의 아들이라고 말했습니다.

버니 드루크는 당시 CBS 뉴스 외신기자 크리스 리브세이에게 “분명히 압박을 받고 있지만 그들이 살아 있다는 것에 하나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