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바이러스 지역에서 온 미국인들은 군사 기지에서 평가

중국 바이러스 지역에서 온 미국인들은 군사 기지에서 평가
캘리포니아 리버사이드 – 바이러스 발발의 중심지인 중국

도시에서 대피한 미국인 195명이 바이러스의 징후를 보이지 않는지 확인하기

위해 남부 캘리포니아 군 기지에서 3일 동안 테스트 및 모니터링을 받고 있다고 관리들이 수요일 밝혔다. .

미국 정부가 전세한 비행기를 타고 중국을 떠난 사람들은 격리되지 않았다고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크리스 브래든 박사는 비행기가 3월 공군기지에 착륙한 후 기자들에게 말했다.

중국

먹튀검증사이트 당국은 중국 우한에 거주하는 미국 영사관 직원과 자녀가

있는 가족을 포함해 대피한 사람들은 기술적으로 기지에 머무를 필요가 없지만 요청이 있을 경우 미국 관리들이 기지를 떠나는 요청에 대해 논의할 것이라고 말했다. 3일이 끝나기 전에 CDC의 Dr. Nancy Knight가 말했습니다.more news

당국은 처음에 201명의 승객이 있었다고 말했지만 CDC는 나중에 더 많은 수의 승객이 조종사와 공무원이라고 밝혔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96km 떨어진 기지는 항상 24시간 보안이 유지됩니다.

중국

나이트는 “그들은 군사 기지 한가운데에 앉아 있다”며 “출발에 대한 논의는 그냥 토론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Braden은 관리들이 필요하다고 판단하면 사례별로 대피한 사람들을 격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승객들은 숙소와 의료 서비스를 받고 질병 검사를 받는 기지에 머물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은 이곳에 온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했고 당장 떠날 의향이 없었다”며 “그들은 자신의 신분을 알고 싶어했다”고 말했다.

그들이 바이러스의 징후를 보이지 않고 기지를 떠나면 나머지 14일 동안 목적지에 있는 공중 보건 관리가 계속 모니터링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바이러스의 증상으로는 발열, 기침, 더 심한 경우 호흡곤란 또는 폐렴이 있습니다.

승객 중 바이러스의 진원지인 우한을 떠나기 전에 검사를 받았을 때나 알래스카

앵커리지에서 주유를 하던 중 다시 검사를 받았을 때 승객 중 누구도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는 징후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제트기는 오전 8시가 조금 넘어서 기지에 착륙했다. 흰색 옷을 입은 지상 승무원이 착륙 직후 항공기에 접근했고 전세 버스 3대가 항공기 근처에 주차했습니다. 착륙한 지 약 40분 후 비행기에서 첫 번째 버스까지 걸어가는 사람들이 보였다.

다른 버스는 비행기의 수하물 칸 옆에 세워졌습니다.

모든 승객은 이미 중국에서 두 차례 건강 검진을 받았고 질병 통제 예방 센터에서 앵커리지에서 두 번 더 검사를 받았습니다.

알래스카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앤 징크(Anne Zink) 박사는 비행기가 떠난 후 기자들에게 한 승객이 중국에서 비행기에 탑승하기 전에 발생한 경미한 부상으로 치료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Braden은 우한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에 탑승할 예정인 사람들 중 일부는 미국에 입국하는 데 필요한 서류가 없었기 때문에 탑승이 허용되지 않았고 열이 있는 1명도 탑승이 거부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우한은 수천 명을 병들게 하고 100명 이상을 죽인 새로운 바이러스의 진원지입니다. 중국은 사람들이 떠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우한과 후베이성의 다른 16개 도시에 대한 접근을 차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