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아프리카 개발에 600억 달러 약속

중국, 아프리카 개발에 600억 달러 약속
중국은 아프리카 대륙의 개발을 돕기 위해 600억 달러(400억 파운드)의 지원과 대출을 발표했습니다.

중국 아프리카

안전사이트 추천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은 이 패키지에 수천 명의 아프리카인을 위한 장학금과 훈련뿐 아니라 무이자 대출도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 지도자는 요하네스버그에서 열린 중국과 아프리카의 주요 정상회담에서 이 같은 발표를 했습니다.

시 주석은 35명 이상의 아프리카 국가 정상들에게 아프리카의 급속한 성장의 추진력은 “거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정상 회담의 공동 주최자인 제이콥 주마 남아프리카 공화국 대통령은 아프리카와 중국의 심화된 동반자 관계를 환영했습니다.

Zuma는 “중국은 아프리카의 가장 큰 무역 파트너가 되었으며 아프리카는 이제 중국의 주요 수입원이자 4번째로 큰 투자 대상 중 하나입니다. 이 파트너십은 아프리카 개발에 더욱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분석: Karen Allen, BBC News, 요하네스버그

중국의 보조금, 대출 및 개발 기금 발표는 예상을 초과했지만 널리 예상되었습니다.

이러한 추가 지원의 대부분은 경제 발전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반 시설 프로젝트에 집중될 가능성이 높지만 거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중국 아프리카

Zuma 대통령은 중국과 아프리카 대륙이 각각 세계 인구의 3분의 1을 차지하고 있어 새로운 시장의 가능성과 생산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아마도 아프리카 국가들이 직면한 가장 큰 도전 중 하나는 청년 실업이며 지도자들은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는 개발 계획을 마련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수출에 대한 중국의 수요가 급감한 국내 주요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아프리카 대륙의 중요한 외환 수입원인 주요 메시지는 경제적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아프리카에 대한 중국의 약속은 장기적이라는 것입니다.More News

중국이 아프리카의 발전에 제동을 걸고 있습니까?
중국인 이민자들이 아프리카에 통합될 수 있습니까?
이틀 동안 열리는 중국-아프리카 협력 포럼(Focac)은 2000년 베이징에서 포럼이 시작된 이후 중국이 아프리카 지도자들을 한자리에 모은 두 번째 행사입니다.

중국 관영 신화통신에 따르면, 3년에 걸친 지원은 산업화, 농업 현대화, 금융 서비스, 녹색 개발, 평화와 안보를 포함한 10개 분야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시 주석은 이번이 일곱 번째 아프리카 방문이자 중국 국가주석으로서 두 번째 방문이며 매번 방문할 때마다 진전과 변화를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고 넬슨 만델라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아프리카가 세계 국가들 사이에서 정당한 위치를 차지할 아프리카 세기의 여명기에 서 있습니다.’

중국 지도자는 “이 말에 더 동의할 수 없다”며 “아프리카 국가와 국민이 진정한 자신들의 새 시대를 받아들이고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IMF는 불과 3개월 전에 발표되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인구 증가 속도보다 빠릅니다. 따라서 평균 생활 수준의 대략적이지만 결함이 있는 지표인 1인당 경제 활동은 여전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45개국 중 10개국을 제외한 모든 국가에서 올해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