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왕은 왕위를 준비하는

찰스 왕은 왕위를 준비하는 데 수십 년을 보냈습니다. 그의 통치는 그의 어머니의 통치와 다를 것을 약속합니다.

런던 — 영국 왕실의 1000년 역사에서 찰스 3세보다 더 오래 왕관을 준비한 후계자는 없습니다.

그는 어머니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사망한 후 목요일 왕위에 올랐다.

먹튀사이트 1952년에 군주가 되었을 때 3세에 그에게 주어진 운명을 완수했습니다. Charles의 아내인 콘월 공작부인인 Camilla는 이제 여왕의 배우자라는 칭호를 갖게 되었습니다.

찰스 왕은

엘리자베스는 27세에 즉위했지만 찰스는 73세에 즉위하여 영국 역사상 다른 ​​어떤 군주보다 나이가 많습니다.

찰스 왕은

여기에서 NBC 뉴스의 생중계를 팔로우하세요.

Charles는 현재 24억 인구로 구성된 54개 독립 국가의 탈식민지 그룹인 영연방(Commonwealth)의 수장이기도 합니다.

그는 캐나다와 호주를 포함한 15개 국가의 국가 원수입니다.

카리브해와 다른 지역에서 그들의 전 식민 감독관을 영원히 버리는 것에 대해 이미 끓어오르는 논쟁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극도의 특권, 논쟁 및 가족 드라마는 새로운 왕의 70년 기다림을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여왕의 조용하고 널리 인기 있는 통치 이후에 그가 어떤 군주가 될 것인지에 대해 오랫동안 논쟁이 있어 왔습니다.

새로운 왕은 타고난 권리가 있는 백만장자입니다. 그의 옹호자들은 그가 가장 열심히 일하는 왕족이라고 말합니다.

그러한 문제가 유행하기 훨씬 전에 환경 보호를 위해 싸웠던 자선 활동을 위한 지칠 줄 모르는 운동가,

다가오는 지구 온난화의 위기를 아직 깨우지 못한 세계에서 조롱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론 조사 기관인 YouGov의 러닝 트래커에 따르면 여왕이 가장 인기 있는 왕족이었으며 75%의 사람들이 좋아했지만 Charles는 영국 대중의 42%가 좋아하고 24%가 싫어했습니다.more news

많은 전문가들은 다이애나비와의 결혼 생활과 1997년 그녀의 죽음에 대해 왕실이 인식한 무자비한 대우 때문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가 취한 공공연한 정치적 입장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즉, 정치적으로 비정치적이라고 여겨지는 왕족에 대한 반대와 금욕적이며 편파적인 그의 어머니로부터의 극적인 이탈 때문입니다.

그의 입장을 둘러싼 논란은 새 군주에게 비밀이 아니다.

“이따금 눈치채셨겠지만, 저는 머리를 난간 위에 올려놓고

2014년 1월 연설에서 그는 항상 나에게 항상 눈에 띄지 않게 명백한 것을 지적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비난을 받았습니다.

그의 의견을 잠재적으로 까다롭게 만드는 것은 영국이 입헌군주제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와 다른 걸프 국가에서 총체적이고 비민주적인 정치 권력을 휘두르는 절대 군주제의 유형과는 다릅니다.

따라서 군주는 영국의 국가 원수이지만 실질적인 직접적인 정치 권력은 없습니다. 그들은 정부를 임명하고, 쉬는 시간 후에 의회를 재개하고, 새로운 법률을 승인합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모두 고무 도장을 찍는 의식 작업입니다. 지금까지 왕관이 개입하려 할 것이라는 데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랬다면 정치적 위기가 닥쳤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