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르노빌 생존자들은 사실과 허구를 평가합니다.

체르노빌 생존자들은 사실과 허구를 평가합니다.
세계 최악의 원전 사고가 있은 지 몇 시간 후 엔지니어 올렉시 브루스가 제1호의 제어실로 들어갔다. 우크라이나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 4호기.

1982년부터 공장 직원으로 일한 나는 1986년 4월 26일 아침에 그 여파를 직접 목격했습니다.

체르노빌

토토 분양 HBO/스카이 미니시리즈에서 말했듯이 원자로의 치명적인 폭발에 대한 이야기는 영화 웹사이트 IMDB에서 TV 쇼 사상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러시아인과 우크라이나인들은 인터넷을 통해 이 영화를 시청했으며 러시아 영화 사이트 키노포이스크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Breus 씨는 묘사된 많은 개인들과 함께 일했으며 시리즈에 대한 평결을 내렸습니다.

경고: 이 이야기에는 미니시리즈의 자세한 줄거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팩트와 픽션은 어느 정도였나요?
“그들이 우리를 거기까지 데려왔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라고 Breus 씨는 폭발 후 아침에 직장에 도착한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원자로가 너무 손상되어 그곳에서 할 일이 없는 것 같았습니다.” more news

그는 그날 아침 그가 목격한 사건 중 일부는 쇼에서 사실적으로 묘사되었지만 다른 사건은 허구라고 설명합니다.

“체르노빌 참사는 엄청난 수의 사람들을 흡수한 세계적 대참사로 매우 강력하게 묘사됩니다. 또한 당시의 감정과 분위기가 직원과 당국 모두에서 매우 정확하게 보여집니다.

주인공들은 어떻습니까?
이야기의 핵심에는 세 명의 주요 인물이 있습니다. 공장 책임자 Viktor) Bryukhanov, 수석 엔지니어 Nikolai Fomin 및 수석 엔지니어 Anatoly Dyatlov. 그리고 Oleksiy Breus는 그들의 묘사를 “픽션이 아니라 노골적인 거짓말”로 봅니다.

체르노빌

“그들의 캐릭터는 마치 악당처럼 왜곡되고 왜곡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그런 것이 아닙니다.”

“아마도 Anatoly Dyatlov는 쇼의 주요 안티 히어로가 되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처음에는 발전소의 작업자, 부하 직원 및 최고 경영진이 그가 그렇게 인식했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이러한 인식이 바뀌었습니다.”

체르노빌 미니 시리즈 리뷰: ‘잠을 멈춘다’
체르노빌 참사: ‘나는 진실을 몰랐다’
러시아, 체르노빌에 대한 자체 쇼 만들기
세 남자 모두 재난에서 자신의 역할로 노동 수용소에서 10년형을 선고받았으며 시리즈 제작자 Craig Mazin은 Dyatlov가 특히 “진정한 깡패”였으며 나중에 신뢰할 수 없는 진술을 했다고 주장합니다.

“대원들은 그를 두려워했습니다.”라고 Breus 씨는 동의합니다. “그가 블록에 있을 때, 그것은 모두에게 긴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하지만 그가 아무리 엄격해도 그는 여전히 높은 수준의 전문가였습니다.”

방사선에 대한 묘사는 얼마나 정확했습니까?
Breus는 시리즈 제작자가 인체에 대한 방사선 효과를 잘 보여 주었다고 말합니다.

폭발이 있은 지 몇 시간 후, 그는 No.1의 교대장인 Oleksandr Akimov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4 원자로와 운영자 Leonid Toptunov는 둘 다 시리즈에서 두드러지게 등장합니다. “그들이 아프다고 느끼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그들은 매우 창백했습니다. Toptunov는 말 그대로 하얗게 변했습니다.”

2주 이내에 Akimov 씨와 Toptunov 씨는 모스크바 급성 방사선 증후군(ARS) 병원에서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