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그레이: 5세 미만 어린이 3명 중 1명은

티그레이: 5세 미만 어린이 3명 중 1명은 영양실조

티그레이:

카지노제작 자금이 ‘빠르게 고갈’됨에 따라 전쟁으로 폐허가 된 국가에서 추가 재난을 피하기 위해 긴급 조치가 필요함

에티오피아 티그레이 지역의 5세 미만 어린이 3명 중 1명은 영양실조 상태이며 유엔은 이들의 사망을 막기 위한 긴급 조치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세계식량계획(WFP)이 실시한 새로운 비상 평가에 따르면 영유아의 29%가 글로벌 급성 영양실조(GAM)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임신 중이거나 수유 중인 여성의 절반 이상이 영양실조이기도 합니다.

보건 당국자들은 영양실조 비율이 15% 이상일 경우 인도주의적 지원이 필요한 긴급 상황을 나타내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티그레이의 한 지역에서는 5세 미만 어린이의 65%가 영양실조 상태였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그 비율이 55%였으며, 16%는 더 심각한 심각한 급성 영양실조를 앓고 있었습니다.

영양실조 아동은 영양실조 아동보다 사망할 확률이 12배 더 높은 것으로 추산됩니다. 티그레이의 높은 영양실조는 “영양실조로 인한 과잉 사망률을 방지하기 위해 [이 지역에서] 낭비 치료 개입을 강화하기 위한 긴급 조치를 요구한다”고 금요일에 발표된 평가에서 밝혔다.

에티오피아 WFP의 클레어 네빌 대변인은 부분적으로 우크라이나 전쟁의 결과로 유엔이 자금 압박에

WFP가 올해 처음으로 티그레이에서 실시한 긴급 식량 안보 평가는 21개월간의 전쟁에서 회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회의 걱정스러운 그림을 그립니다.

직면함에 따라 수치가 극도로 걱정스럽고 악화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네빌은 에티오피아 북부 전역의 영양실조를 치료하기 위한 WFP의 기금이 “빠르게 고갈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들어오고 있지만 이 지역은 여전히 ​​통신 및 은행 업무와 같은 기본 서비스에 대한 제한에 직면해 있습니다. 현금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티그레이:

에티오피아의 나머지 지역과의 공급망은 여전히 ​​중단된 상태이며 평가에 따르면 수수 및 테프와 같은 필수품의

가격은 2020년 11월 분쟁이 시작된 이후 “급등”했습니다. 연료 공급이 매우 부족합니다.

WFP는 이러한 압력과 기타 압력의 결과로 인구의 거의 90%에 해당하는 520만 명이 현재 “식량 불안정”으로

간주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 평가에서 6% 포인트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 중 240만 명(47%)이 “심각한 식량 불안정”으로 간주되며 WFP는 이를 “극심한 식량 소비 격차”로 정의합니다.

급성 영양실조에 시달리고, 하루 10,000명당 2명이 사망해야 합니다. 노골적인 기아 또는 영양실조와 질병의 상호작용 때문입니다.”

Nevill은 Tigray의 영양실조와 식량 불안정 통계가 심각하게 우려되지만 기근 선언을 가리키는 사망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모른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가을 추수 전] 다음 3개월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비수기가 다가옴에 따라 대응을 확대하고 이 음식을 지역 사회의 손에 넘기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확실히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가장자리로.”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