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오픈 2022: 다닐 메드베데프와 스테파노스

프랑스오픈 2022 아웃을 당하다

프랑스오픈 2022

Daniil Medvedev와 Stefanos Tsitsipas는 프랑스 오픈 남자 조 추첨에서 충격을 받은 날 4라운드에서 갑작스러운 탈락을 당했습니다.

세계 2위 메드베데프는 일방적인 저녁 세션에서 크로아티아의 Marin Cilic에게 6-2 6-3 6-2로 대패했습니다.

4번째 시드인 치치파스는 10대 Holger Rune이 처녀 그랜드 슬램 8강에 진출하면서 4세트에서 패했습니다.

Dane(19세)은 2021년 Roland Garros 준우승에서 7-5 3-6 6-3 6-4로 승리하기 위해 부진한 모습을 처벌했습니다.

Swiatek은 승점을 32 경기로 연장하기 위해 반격합니다.
Murray는 Surbiton 트로피 오프너를 통해 배회합니다.
룬은 노르웨이가 폴란드의 Hubert Hurkacz를 꺾고 4세트에서 승리한 후 마지막 8회에서 Casper Ruud를 만났습니다.

Cilic(33)은 Jannik Sinner가 1-6 6-4 2-0으로 뒤진 후 은퇴한 후 8강에 진출한 7번 시드 Andrey Rublev와 맞붙습니다.

2014년 Flushing Meadows에서 우승한 전 US Open 챔피언 Cilic은 Court Philippe-Chatrier의 조명 아래에서 두 번째 시드 Medvedev를 기절시키는 데 단 1시간 47분이 걸렸습니다.

프랑스오픈

압도적인 퍼스트 서브에서 90%의 승점을

얻었고 단 한 번의 브레이크 포인트도 마주하지 않은 반면, 러시아인의 서브는 5번이나 깨졌다.

Cilic은 코트 인터뷰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내 커리어 최고의 경기 중 하나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첫 번째 지점부터
마지막 ​​지점까지 절대적으로 환상적인 경기입니다.

“내가 최고의 테니스를 치고 있을 때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하고 서브, 리턴, 움직임이 있으며 지난 15일은 매우 일관된
테니스와 함께 나에게 매우 좋았습니다.

“Daniil과 같은 선수들을 상대로는 경기 내내 그런 수준을 유지할 수 있어야 하므로 계속 진행하는 데 확실히 집중했고 매우 기쁩니다.

“나는 내 뜻대로 되지 않더라도 항상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 꾸준히 훈련하면 좋은 일이 찾아오고 이렇게 뛸 수 있어 너무 기쁘다.”

메드베데프가 떠나면서 20번 시드 Cilic은 무승부 하위권에 남아 있는 유일한 그랜드 슬램 승자가 되었습니다. Rublev
Ruud, Rune는 이전에 메이저 대회에서 한 번도 준결승에 진출한 적이 없었습니다.

미리보기: 조코비치와 나달의 59번째 만남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라이브 스코어, 결과 및 플레이 순서
Rune의 놀라운 달리기는 Tsitsipas의 비용으로 계속됩니다.

Rune은 이 이벤트 이전에 그랜드 슬램 경기에서 승리한 적이 없지만 8강 진출에서 단 한 세트만 내렸습니다.

세계 4위 치치파스는 4라운드 경기의 많은 부분에서 이상하게도 제압된 것처럼 보였지만, 첫 세트에서 패한 후 동점을
기록했고 4라운드가 끝날 무렵 반격을 위협했습니다.

그러나 Rune는 3개의 브레이크 포인트를 저장하여 경기를 제공하고 파리 클레이에서 8강에 진출한 최초의 덴마크
선수가 되었습니다. 1967년 이후 처음으로 모든 그랜드 슬램에서 마지막 8개를 만든 선수가 되었습니다.

세계랭킹 40위 룬은 코트 인터뷰에서 “매우 긴장했지만 동시에 전술에서 벗어나면 확실히 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