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나의 난동 이후 물이 절실한 푸에르토리코

피오나의 난동 이후 물이 절실한 푸에르토리코 사람들

피오나의 난동

오피사이트 CAGUAS, 푸에르토리코 (AP) — 허리케인 피오나가 미국 영토를 강타한 후 3일 동안 푸에르토리코에서 5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수도

서비스를 받지 못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수요일에 물 트럭의 물병을 ​​채우기 위해 줄을 서서 몇 시간을 보냈고 다른 사람들은 물을 퍼왔습니다. 산 유출.

북부 산악 마을인 카구아스에서 정부가 섬 전체에 설치된 최소 18개의 소위 “오아시스” 중 하나인 수상트럭을 보낸 긴 차 안에서 사람들의 얼굴에는 땀이 흘러내렸습니다.

폭풍이 몰아친 후 기본적인 서비스 없이 다시 한 번 섬 전역의 많은 사람들이 상황을 미치게 되었습니다.

Gerardo Rodríguez는 남부 해안 마을 Salinas에서 2017년 허리케인으로 거의 3,000명이 사망하고 섬의

전력망이 파괴된 것을 언급하면서 “우리는 Maria와 함께 나쁜 경험을 했다고 생각했지만 이것은 더 나빴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iona는 도미니카 공화국 동부와 터크스케이커스 제도를 폭파하기 전에 푸에르토리코 일부에 약 2피트의 비를 퍼부었습니다.

미국 국립 허리케인 센터(US National Hurricane Center)에 따르면 이 폭풍은 4등급으로 부풀어 금요일 초 버뮤다 인근을 지나 캐나다 동부의 이른 새츄레이를 강타했습니다.

폭풍은 푸에르토리코의 전력망에 큰 피해를 입혔습니다. 이 전력망은 패치되었지만 Maria가 일부 지역에서 11개월 동안 정전을 일으킨 후 완전히 재건되지 않았습니다.

피오나의 난동 이후 물이

정부 통계에 따르면 수요일 오후 현재 푸에르토리코 고객의 약 70%가 전기가 부족하다고 합니다.

Caguas에서는 Emayra Veguilla의 자동차 에어컨이 작동하지 않아 버스 기사가 조수석에 작은 선풍기를 설치했습니다. 이전에 그녀는 푸에르토리코

힙합 스타 René Pérez가 푸에르토리코와 그 사람들의 용기에 대한 찬가로 작곡한 “Hijos del Canaveral”(“사탕수수 밭의 아들”)이라는 노래를 폭로했습니다.

그녀는 “애국심이 필요했다. “다시 한 번 이 일을 하려면 힘이 필요했습니다.”

Veguilla는 화요일에 줄을 서서 기다렸지만 물이 떨어졌고 수요일까지 다른 트럭을 이용할 수 없다는 말만 들었습니다.

Veguilla보다 앞서서 포기하고 차를 몰고 가던 사람들이 더 오래 기다렸습니다.

“이동하다!” 한 운전자가 끼어들려고 하는 사람들을 두려워하면서 소리쳤습니다.

그 라인을 본 일부 사람들은 누군가가 설치한 대나무 파이프를 통해 산비탈로 맑은 물이 흘러내리는 가까운 고속도로로 차를 몰고 가기로 했습니다.

영어 교사인 Greg Reyes는 진흙 투성이의 슬리퍼를 신고 자신과 그의 여자 친구, 고양이를 위해 물을 모으기 위해 줄을 섰습니다.

그는 12개가 넘는 작은 물병을 포함하여 집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빈 용기가 들어 있는 큰 가방을 가져왔습니다.

Reyes는 Fiona가 히트한 이후로 그와 그의 파트너가 물을 사왔지만 더 이상 그럴 여유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뒤에는 세 개의 큰 양동이와 네 개의 갤런 컨테이너로 둘러싸인 은퇴한 William Rodríguez가 있었습니다.

그는 매사추세츠에 살고 있었고 약 6개월 전에 푸에르토리코로 돌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more news

“하지만 다시 떠날 것 같아요.” 그가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줄을 선 사람들은 회복 속도가 더딘 것에 대해 투덜거리고 정부가 소셜 미디어에서 사람들을 돕지 않고

있고 심지어 체육관에서도 물이나 샤워가 필요한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문을 열려 있다고 말하자 정부를 비난했습니다.

5살 난 손자의 손을 잡은 은퇴한 후안 산토스는 “쉬운 일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고통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