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가 파키스탄 전역에 큰 피해를 입힙니다.

홍수가 파키스탄 전역에 큰 피해를 입힙니다. 6월 중순 이후 903명 사망

홍수가 파키스탄

코인파워볼 ISLAMABAD (AP) — 폭우로 인해 6월 중순 이후 파키스탄 전역에서 돌발 홍수가 발생하고 많은

피해가 발생하여 903명이 사망하고 약 50,000명이 집을 잃었다고 파키스탄 재난당국이 수요일 밝혔다.

집이 휩쓸려간 수천 명이 군인, 지역 재난 요원 및 자원 봉사자에 의해 구조된 후 침수된 마을과 마을에서 수 마일 떨어진 텐트에서 살고 있습니다.

국가재난관리청(National Disaster Management Authority)은 수요일 지난 48시간 동안 홍수 관련 사고로 126명이 사망했으며 희생자 대부분은 여성과 어린이라고 밝혔다.

홍수는 파키스탄의 경제 위기를 더욱 악화시켰다. 샤바즈 샤리프 총리는 수요일 해외에서

자선가들에게 파키스탄의 홍수 피해 지역을 도울 것을 촉구하는 호소문을 발표했다.

Sharif는 현재 카타르의 걸프 아랍 국가에 있으며, 현금이 부족한 이슬람 국가를 위한 재정 지원,

대출 및 외국인 투자를 찾기 위해 화요일에 도착했습니다. 그의 정부는 홍수로 집을 잃은 사람들에게 보상을 약속했습니다.

Sharif는 수요일 카타르의 왕인 Sheikh Tamim bin Hamad Al Thani와 회담 후 카타르 투자청이 파키스탄에 30억 달러를 투자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순방은 지난 4월 의회 불신임으로 축출된 임란 칸을 후임한 샤리프 총리의 첫 공식 카타르 공식 방문이다.

남서부 Baluchistan과 동부 Punjab 지방의 대부분을 침수시킨 후 돌발 홍수는 이제 남부 Sindh 지방에도

홍수가 파키스탄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주 당국은 신드와 발루치스탄의 학교를 폐쇄했습니다.

셰리 레만 파키스탄 기후변화부 장관은 화요일 트위터를 통해 지방 당국이 스스로 대처할 수 없다며 세계 공동체에 도움을 요청했다.

수요일에 파키스탄 텔레비전 영상은 아이들을 안고 필수품을 머리에 짊어지고 허리 높이의 물을 건너는 사람들을 보여주었습니다.

구조대원들은 트럭과 보트를 이용하여 사람들을 안전한 곳으로 대피시켰고 식량, 텐트 및 기타 기본 보급품이 홍수 피해 지역에 파견되었습니다.

인기있는 Geo TV는 일부 지역에서 지역 묘지가 홍수로 범람함에 따라 가족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묻기 위해 고군분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TV는 애도자들이 침수된 집에서 죽은 사람을 매장하기 위해 침수된 지역을 통해 관을 나르는 모습을 방송했습니다.

6월 중순부터 시작된 몬순 비는 이번 주에도 주로 남부를 중심으로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드 지방에서 선출된 최고 공직자 무라드 알리 샤는 2010년 홍수로 파키스탄(대부분 신드)에서 최소 1,700명이 사망했을 때보다

상황이 더 나빠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홍수 피해 지역에서 사람들을 대피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화요일 말했다.

홍수로 파키스탄 전역의 129개 다리가 손상되어 시장에 과일과 채소를 공급하는 데 차질을 빚고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more news

전문가들은 기후 변화가 파키스탄에 불규칙한 기상 조건을 초래하여 폭우와 강을 부풀린 빙하가 녹는 결과를 초래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지구 온난화 온실 가스 배출을 제한하는 것이 이 남아시아 국가를 포함하여 전 세계에서 더 심한 기상 현상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과학자 샬라 곤달(Shahla Gondal)은 “최근 수십 년 동안 파키스탄에서 이처럼 비정상적으로 무거운 폭우를 본

적이 없다”며 당국이 장비가 부족하고 홍수 재해를 “해결하는 방법을 모른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