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 웨일즈는 2030년까지 금연 상태에

흡연

흡연: 웨일즈는 2030년까지 금연 상태에 도달할 수 있습니까?
카지노사이트 제작 웨일즈는 앞으로 8년 동안 정말 금연이 될 수 있을까요?
웨일스 정부는 2030년까지 성인의 흡연율을 5% 이하로 낮추는 것을 목표로 첫 번째 단계가 시행되고 있습니다.

12세에 담배를 피우기 시작한 28세의 전 흡연자 댄 제임스(Dan James)는 2030년이 현실적인 목표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로비단체인 포레스트는 목표를 철회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왕따와 강압”이라고 말했다.
웨일즈 정부에 따르면 웨일즈의 금연이란 “성인의 흡연율이 5% 이하를 달성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 수준에서는 “담배 전염병이 지속 불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특히 미래 세대에 중점을 두고 불평등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제임스 씨는 올해 초 금연했으며 웨일즈 정부는 2030년까지 웨일스를 금연으로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 번 포기하는 데 실패하고 마침내 습관을 버리기 전에.

“2019년에 담배를 끊었지만 1년만 버텼습니다. 의사에게 금연을 도와달라고 전화를 걸어 상담사와 상담했습니다.”

댄은 금연 후 담배가 먹고 싶은 날이 있었지만 지금은 훨씬 건강해졌다고 말했다. 얼음에.

그는 “지금은 가래를 토하지 않고, 전반적으로 건강해지고 음식을 맛볼 수 있다”고 말했다.More News
카디프에 사는 42세의 Ruth Billingham은 십대 때부터 계속 담배를 피워왔습니다.
그녀는 오랜 기간 동안 담배를 피우지 않았으며 사회적 상황으로 인해 다시 담배를 피우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담배를 피우기 시작했을 때 술집에서 담배를 피울 수 있었다.

나는 분명히 나만큼 담배를 피우지 않았을 것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공공 장소에서 담배를 피우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 것은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흡연

“가끔은 포기한 적도 있는데 밤에 외식을 해서 다시 시작할 수도 있고, 담배 한갑 피우기 쉽거든요.

“야외에서 담배를 못 피우면 답답할 것 같아요. 하지만 장기적으로는 담배를 피우지 못하기 때문에 그게 더 나을 것 같아요.”

그녀는 웨일스 정부가 2030년까지 그 야망에 도달할지 확신할 수 없었습니다.
“8년이 있고 더 적은 곳에서 담배를 피울 수 있다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좋은 야망입니다. 달성할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지만 공공 장소에서 금지령을 내린다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아, 나는 더 이상 외출하지 않을거야’라고 말할지 모르지만 그들은 그렇게 할 것입니다. 그들은 변화에 적응하고 담배를 덜 피우게 될 것입니다.”

웨일스 정부의 계획에는 전자 담배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금연 웨일즈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에는 10대와 젊은이들이 전자 담배 또는 기타 니코틴 제품을 권장하지 않는 것이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정신 건강 및 웰빙 차관인 Lynne Neagle은 “웨일즈 인구의 약 13%가 흡연자이지만 우리는 빈곤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가장 빈곤한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보다 흡연할 가능성이 훨씬 높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21년 라이프스타일 설문조사에 따르면 웨일즈 성인의 13%가 흡연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5년 전의 19%에서 감소한 수치입니다. 그러나 그 수치는 가장 빈곤한 지역사회에서 22%로 급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