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7년 플로리다는 인기 있는

1947년 플로리다는 인기 있는 드래그 클럽을 폐쇄했습니다. 국가는 다시 그것을 하기 위해 사건을 부활시켰습니다.

1947년 3월 플로리다 법원은 “여성 사칭”으로 유명한 나이트클럽인 Ha Ha Club을 명령했습니다.

그들은 당시에 불려 갔고 공공 성가신 것으로 선언 한 후 닫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이 명령은 정치적 야망을 가진 소년 보호관찰관인 Frank Tuppen이 경기장을 고소한 지 한 달 만에 내려졌습니다. 그는 클럽의 공연자들이 “성적 변태”라고 주장했다.

1947년 플로리다는

“부도덕한 것”에 사는 “젊은이들의 마음에” 박혀 있고, “성격을 무너뜨리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1947년 플로리다는

클럽의 소유주인 Charles “Babe” Baker는 플로리다 대법원에 항소했지만 1947년 10월, 법원은 해당 클럽이 공공의 골칫거리라는 하급 법원의 결정을 확인했습니다. 법원은 ‘여성을 사칭하는 남성’이 ‘추악하고 외설적이며 외설적인’ 공연을 하는 것은 ‘국민의 매너와 도덕성’을 손상시킨다고 판결했다.

거의 75세가 지난 지난달, 2024년 대선을 노리고 있는 것으로 널리 알려진 공화당의 Ron DeSantis 플로리다 주지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하하클럽을 폐쇄한 사건을 드랙 퍼포먼스에 대한 마이애미 레스토랑 R 하우스에 대한 불만에서 인용했다.

플로리다 비즈니스 및 전문 규정부에 의해 제출된 2022년 불만 사항은 R House의

그 시설이 “국민의 도덕이나 풍속을 명백히 해”함으로써 주 공공방해법을 위반했다고 주장하는 주류 면허.

역사가들은 R House와 Ha Ha Club 불만 사이의 유사점과 DeSantis 행정부가 인용했다는 사실을 말합니다.

75년 된 법원 판결은 보수주의자들이 퀴어 공간을 겨냥하기 위해 LGBTQ 사람들에 대한 수십 년의 도덕적 공포를 재포장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베이커는 1933년 4월 뉴욕 맨해튼 미드타운 지역에 Ha Ha Club을 처음 열었고 그곳에서 “브로드웨이가 가장 좋아하는 수다방”이 되었습니다.

“A History of Milwaukee Drag: Seven Generations of Glamour”라는 책을 공동 집필하기 위해 Ha Ha Club을 조사한 Michail Takach는 말했습니다.

그해 말 베이커는 남쪽으로 여행을 가서 R 하우스에서 북쪽으로 약 13마일 떨어진 플로리다주 할랜데일에 클럽을 열었습니다.

마이애미의 Wynwood 지역에 있습니다. 이른바 팬지 열풍의 끝자락에 클럽을 열었고,more news

특히 도시에서 드래그의 인기가 급증한 시기라고 Takach는 말했습니다.

당시 대부분의 주에서 동성 간의 성관계는 불법이었고 많은 도시에서 여장을 범죄로 규정했지만 마이애미는 공식적으로 책에 여장을 금지하는 법이 없었습니다.

결과적으로, Takach는 Ha Ha Club과 같은 클럽이 주로 이성애자처럼 보이는 시스젠더 청중을 대상으로 했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드래그가 주의를 끌었고 클럽 소유주에게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Takach는 자신의 책에서 여성 사칭 클럽이 동성애자 및 성별 비순응 남성에게

이러한 장소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이름을 알릴 수 있는 안전한 안식처”입니다.

베이커의 법정 증언에서 그는 매일 밤 클럽 문 앞에 서서 모든 손님을 맞이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클럽은 오후 9시부터 3개의 쇼를 개최했습니다. 새벽 4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