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년 차이

50년 차이: 필리핀 활동가, 독재자 후 아들과 싸운다
36년 전 필리핀 독재자 페르디난드 마르코스(Ferdinand Marcos)의 전복을 도운 수백만 명의 필리핀인들의 ‘피플 파워(People Power)’ 반란에 대한 기억은 로레타 로살레스(Loretta Rosales)에게 씁쓸합니다. 로레타 로살레스(Loretta Rosales)는 그를 반대했고 그의 몰락 전에 그의 군대에 의해 체포되고 고문을 당했습니다.

50년 차이

토토 분양 그녀의 전투는 완전히 진행되었습니다.

아시아에서 민주주의의 승리에 대한 도취감은 세월이 흐르면서 사그라들었고 이제는 5월 9일 대통령 선거에서 고(故) 독재자의 아들이자

동명이인의 유력 후보로 뒤집힌 것처럼 보입니다.more news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주니어(Ferdinand Marcos Jr.)의 부상은 동남아시아 국가가 마르코스를 무너뜨리고 전 세계적으로 권위주의

체제의 변화의 선구자가 된 군대 지원 봉기의 기념일 금요일을 기념하면서 크게 어렴풋이 나타났습니다.

82세의 민주화 운동가로 남아 있고 현재 Marcos Jr에 대해 경종을 울리고 있는 Rosales는 “”당혹스럽고 당혹스럽습니다.’ .

Rosales는 선거 위원회에 Marcos Jr.를 대통령 선거에서 자격을 박탈하도록 요청한 인권 피해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들은 그가 공직에 서지 못하게 해야 하는 ‘도덕적인 부도덕’을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위원회는 그녀의 청원과 다른 5명의 청원을 기각했습니다. 현재 모두 항소가 진행 중이며 추가 항소가 계류 중이지만 기각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Rosales는 인터뷰에서 “이것은 반복되는 역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라운드입니다.”
주지사, 하원의원, 상원의원을 역임한 64세의 마르코스 주니어는 가족력에도 불구하고 대선 인기도 조사에서 큰 격차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그는 아버지에 대한 혐의를 ‘거짓말’이라고 불렀고 그의 캠페인은 과거의 논쟁에서 벗어나 단결을 외치는 데 꾸준히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50년 차이

1986년 장로 Marcos를 권력에서 몰아낸 4일 간의 반란은 병든 지도자에 대한 쿠데타 음모가 폭로된 후 당시 국방 사령관인

Juan Ponce Enrile과 그의 군대가 그의 지원을 철회하면서 전개되었습니다.

나중에 최고 장군인 피델 라모스(Fidel Ramos)와 합류하여 수도의 주요 EDSA 고속도로를 따라 두 개의 군사 진영에 바리케이드를 쳤습니다.

로마 카톨릭 지도자는 음식을 가져오고 반란을 일으킨 군대를 지원하기 위해 필리핀 사람들을 소환했습니다.

거대한 무리가 나타나 탈북자들을 위한 인간 방패 역할을 했다.

묵주를 쥔 수녀, 사제, 민간인들이 그들 앞에 무릎을 꿇고 대부분의 평화로운 봉기를 진압하기 위해 배치된 탱크를 막았습니다.

마르코스는 1989년 그가 집권하는 동안 자신과 그의 가족, 측근들이 약 50억~100억 달러를 모았다는 혐의를 포함해 어떠한 잘못도

인정하지 않고 하와이 망명 중에 사망했다.

하와이 법원은 나중에 그가 인권 침해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판결하고 고문, 초법적 살인, 투옥 및 실종에 대해 소송을 제기한 Rosales가

이끄는 9,000명 이상의 필리핀인에게 보상하기 위해 그의 유산에서 20억 달러를 판결했습니다.

마르코스 가족이 1990년대 초 망명에서 돌아온 후 마르코스 주니어는 가족이 정치적으로 쫓기는 것을 막기 위해 의회에 출마하기로

결정했다고 최근 인터뷰에서 방송 기자 Korina Sanchez-Roxas에게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