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미국 물가상승률은 예상보다

6월 미국 물가상승률은 예상보다 9.1% 높아져 물가가 계속 오르고 있다.

상품 한 바구니의 비용 변화를 측정하는 소비자 물가 지수는 5월의 1% 증가에 비해 6월에 1.3% 상승했습니다. 이는 지난 달 인플레이션이 계속 뜨겁게 타올랐다는 신호입니다.

1년 전과 비교하면 6월 지수는 9.1%로 전월 대비 8.6% 상승했다. 이는 40년 만에 가장 빠른 속도를 유지했다.

토토사이트 추천 월스트리트 애널리스트들은 전월 대비 1.1%, 연간 8.8%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6월 미국

6월 인상은 식품 및 가스 가격 상승의 영향을 크게 받았습니다. 식품 가격은 5월보다 1%, 지난 12개월 동안 10.4% 상승했으며,

지난 12개월 동안 휘발유 가격은 5월보다 11.2%, 에너지 가격은 60% 상승했습니다. 식품 및 가스 가격을 제외한 인플레이션은 전월 대비 0.7%, 전년 동기 대비 5.9% 증가했습니다.

6월 미국

그러나 임대료에서 자동차 비용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수십 년 만에 가장 빠른 속도로 증가하면서 이익은 광범위했습니다.

노동 통계국(Bureau of Labor Statistics)에 따르면 치과 서비스 비용은 전월 대비 1.9% 급증해 사상 최대 증가율을 기록했습니다.

Bankrate.com의 수석 경제 분석가인 Mark Hamrick에 따르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같은 지정학적 위기가 식량과 가스 가격을 계속 상승시켰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 전쟁이 신속하게 우크라이나에 유리하게 해결될 것이라는 지나치게 공격적인 희망이 있었다고 말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말했다.

그는 “그리고 나서 Covid의 물음표와 새로운 잠금의 출현이 나타나고 있다. 그것이 공급망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게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AAA에 따르면 지난 한 달 동안 펌프의 가격은 실제로 전국 평균 5달러에서 4.65달러로 떨어졌습니다. 이는 인플레이션이 6월에 정점에 달할 것이라는 희망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러나 가격 하락은 잘못된 이유로 올 수 있습니다. 즉, 시장이 이제 글로벌 경기 침체를 두려워하고,

수요에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Hamrick은 Bankrate가 조사한 경제학자 2명 중 1명이 이제 경기 침체를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전 세계를 포함한 경제의 두려운 약점에 대한 우려가 있다”고 말했다.

연준은 인플레이션이 더 이상 올라가지 않도록 하기를 원합니다.

중앙은행은 인플레이션을 더 억제하기 위해 이달 말 다음 회의에서 기준금리를 0.75% 더 인상할 가능성을 이미 시사했습니다.

높은 차입 비용은 수요 감소로 이어지는 경향이 있으며, 경제학자들은 이것이 가격 상승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진보적인 싱크탱크인 경제정책연구소(Economic Policy Institute)의 연구 책임자인 조시 비벤스(Josh Biven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가계 지출의 상당 부분이 식품, 가스 및 주택 비용과 같은 필수품에 사용되기 때문에 인플레이션이 저소득 가정에 가장 큰 타격을 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경기 침체(실업률 증가를 의미)는 그들에게 더 큰 상처를 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Bivens는 이메일에서 “저임금 근로자의 임금은 실업률 증가로 인해 다른 근로자보다 훨씬 더 큰 피해를 입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금까지 저임금 노동자의 임금 인상이 충분히 강했다고 말했다.

지난 1년 동안 인플레이션보다 앞서기 위해. 그러나 연준의 계속되는 공격적인 입장은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