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pine 영화의 매력

chris pine

배신, 섹스, CIA 요원 … 새로운 Chris Pine 영화는 매력적이지만 너무 터무니없는 것 같습니다.

관계 드라마를 첩보 스릴러로 위장하는 것은 오랜 전통이며, 서로에게 전혀 비밀이 없는 커플이 거의 없을 수 있기 때문에 논리적입니다.
그러나 슈퍼히어로 이야기부터 전기 영화에 이르기까지 다른 장르와 마찬가지로
개인적인 이야기가 큰 그림과 항상 매끄럽게 조화를 이루는 것은 아닙니다.

Janus Metz Pedersen의 All Old Knives는 볼만하지만, 의도적인 중력에는 부조리의 힌트가 있습니다.
처음부터 CIA 요원 Henry Pelham(Chris Pine) 비엔나 사무실에서 그의 상사 Vick(Laurence Fishburne)을 만났을 때부터 시작됩니다.
대부의 맨션처럼 불을 밝혔습니다.

등받이가 가죽으로 된 의자에 앉아 고가의 스카치 위스키 텀블러를 장착한 두 사람은 8년 전 이슬람 극단주의자들이 여객기를 납치하고
그들의 팀이 가능한 최악의 결과를 막지 못했을 때 끝나지 않은 일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Vick은 두더지를 의심하고 있으며, 가장 유력한 후보는 Henry의 전 연인 Celia(Thandiwe Newton)이며,
현재 남편과 자녀와 함께 캘리포니아 해안(특히 Carmel – Clint Eastwood가 한때 시장이었던 마을이지만 아직 오지 않음)에서 조용히 살고 있습니다. 위로).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는 헨리의 임무는 그의 오래된 불꽃을 찾아 저녁 식사와 음료를 통해 그녀에게 진실을 밝히고 필요한 경우 신중하게 그녀를 처리하는 것입니다.

Chris pine 저는 국제 스파이 전문가는 아니지만 이 시나리오에 대해 특별히 그럴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되는 것은 없습니다.

한편, 셀리아와 헨리가 와인바에서 재회하게 되자, 확률에 대한 모든 질문은 요점에서 벗어난 것처럼 느껴진다.

뉴턴은 미스터리한 여성을 연기하기에 완벽하지만 그녀가 아무 것도 주지 않기 때문은 아닙니다.
정보가 너무 많습니다. 그녀의 얼굴은 몇 초 안에 열정, 호기심, 즐거움, 의심, 슬픔, 방어적인 태도를 암시할 수 있습니다.

진짜 미스터리는 헨리가 심문 작업에 집중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연기 경쟁은 완전히 일방적이지는 않습니다.
Pine의 강점은 그가 기존의 주연 남자의 틀에 거의 너무 잘 맞아 잘 생기고, 거칠고, 모든 미국적인 외관 뒤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궁금해 할 여지를 남겨 두는 것입니다.

Pedersen이 Henry와 Celia가 여러 코스로 구성된 식사를 따라잡는 것과 원래 둘을 갈라놓은 사건 사이를 오가면서 점차적으로 답이 채워집니다.

로맨스와 지정학은 두 기간 모두에서 얽혀 있지만 어느 것이 우선인지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약간의 섹스도 있습니다. 너무 광범위하거나 노골적인 것은 아니지만 영화 제작자가 큰 화면이 아닌 스트리밍 시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음을 나타내기에 충분합니다.

기사보기

영화는 우리가 알고 있는 것처럼 시각적으로나 극적으로나 점차적으로 어두워집니다. 그러나 어조의 변화는 효과적이기보다 거슬립니다. 특히 현실 세계에서 벌어지는 테러 사건을 떠올리게 하여 음모를 인증하려는 시도가 다소 씁쓸한 부분이 있다.

그러나 마찬가지로, 두 명의 영화배우가 서로의 눈을 비극적이고 다정하게 바라보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어떤 변명도 할 수 있다는 명제에 대해 부인할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