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nst & Young은 별도의 감사 및 자문

Ernst & Young은 별도의 감사 및 자문 사업으로 분할

Ernst & Young은

먹튀사이트 ‘빅 4’ 회계법인의 해산은 파트너들의 투표로 결정되었으며 올해 시작될 예정입니다.

“빅 4” 회계 회사인 Ernst & Young의 보스들은 감사와 자문 사업을 분리하기 위한 급진적인

분할 계획을 추진하기로 결정했으며, 현재 13,000명의 파트너가 이를 투표에 부칠 예정입니다.

150개 이상의 국가에 사무실을 두고 전 세계적으로 312,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EY의 투표는 올해 말까지 국가별로 시작되어 내년 초에 끝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국의 4대 회계 및 컨설팅 회사 중 하나인 EY, KPMG, PwC 및 Deloitte가 수십 년 만에 가장

큰 변화가 될 것이며, Carillion 및 BHS를 포함한 일련의 유명 기업 파산 이후에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감사에 대해.

업계는 미래의 회계 스캔들과 사업 실패를 피하기 위해 잠재적인 이해 상충을 해결하기 위해 대대적인 점검을 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영국과 미국을 포함한 EY의 15개 가장 큰 회원 조직의 리더는 450억 달러(390억 파운드)의

연간 매출의 80%를 차지하며 이 분할을 파트너 투표로 결정하기로 만장일치로 결정했습니다.

회사는 “EY의 사업 전략 검토가 진행되었으며 EY 리더들은 파트너 투표를 통해 두 개의 별개의 종합 조직으로 분리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리더들은 감사와 자문 부서가 일단 분리되면 더 빨리 성장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분리되면 이해 충돌과 운영상의 문제가 제거되기 때문입니다.

Ernst & Young은

EY의 최고 경영자(CEO)인 Carmine Di Sibio는 회사가 감사 고객에게 조언을 판매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글로벌 분할이 컨설팅 부문에 대형 기술 회사의 자문 수수료로 연간 100억 달러를 추가로 가져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제안된 분할은 영국 회계 규제 기관인 Financial Reporting Council의 CEO인 Jon Thompson 경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결별이 진행되면 EY의 파트너들은 큰 보상금을 약속받았다. 이 계획에 따라 EY는 새 회사의

주식 15%를 매각하여 100억 달러를 조달할 수 있다는 추측과 함께 내년 말 주식 시장에 컨설팅 사업을 상장할 수 있습니다.

매일의 Business Today 이메일에 가입하거나 트위터 @BusinessDesk에서 Guardian Business를 팔로우하세요.

나머지 주식은 컨설팅 파트너에게 전달되며 연봉의 7~9배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감사 부서의 파트너는 각각 약 2백만 달러에 달하는 현금 지급을 받게 됩니다.

EY의 영국 회장인 Hywel Ball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직원을 위한 매력적인 경력을 창출합니다

. 시장에서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고 규제 문제에 대한 글로벌 대응을 제공함으로써 공익에 봉사합니다.

에른스트 & 젊은 조사가 진행 중이며 SEC 관계자는 개인을 기소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Ernst & Young, 윤리 시험 부정 행위 혐의로 1억 달러 지불

“우리는 비즈니스 성장이 매우 강력한 시기에 있으며 고객에게 가치와 품질을 제공하고

미래 세대를 위한 성공적인 유산을 구축하는 데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EY는 지난 회계 연도에 450억 달러의 기록적인 글로벌 매출을 보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