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외국인 선수와 감독, 6월까지 러시아 클럽 떠날 수 있다

FIFA 외국인 글로벌 선수노조 FIFPRO, 결정에 ‘너무 소심하다’ 비판

FIFA는 러시아에 기반을 둔 외국인 선수와 코치가 시즌의 나머지 기간 동안만이지만 월요일에 클럽을 떠날 수 있도록 개입했습니다.

다른 국가의 클럽은 정상적인 이적 기간 외에 러시아 또는 우크라이나의 클럽에 있었던 선수를 최대 2명까지 영입할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전쟁으로 인해 리그가 중단되었으며 선수들도 6월 30일까지 일시적으로 떠날 수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FIFPRO와 세계 축구 리그를 대표하는 조직인 World Leagues Forum은 러시아 기반 선수들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도록 허가를 요청했습니다. 하지만 FIFA는 “선수와 감독은 러시아에서 열리는 시즌이 끝나는 6월 30일까지 해당 러시아 구단과의 고용 계약을 일방적으로 중단할 권리가 있다”고 밝혔다.

글로벌 선수노조, 결정 비판

글로벌선수노조 FIFPRO는 FIFA의 ​​결정에 대해 “너무 소심하다”고 비판했다.

FIFA 외국인 선수

네덜란드에 본부를 둔 노조는 성명에서 “선수들이 불확실성이 엄습해 남은 시즌 동안 고용을 찾기가 어려울 것이며 몇 주 안에 다시 매우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후, FIFA는 지난주 러시아 국가대표팀을 국제 축구 경기에서 출전 정지 시켰지만 아직 축구 연맹이나 관계자를 정지시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유럽 리그를 대표하는 우산 조직은 이미 러시아의 상위 리그를 회원에서 추방했습니다.

FIFA와 러시아 푸틴의 관계 FIFA 외국인

러시아에는 일반적으로 한 해의 두 이적 거래 기간 외에는 클럽을 떠나거나 새 클럽과 계약할 수 없는 수백 명의 외국인 선수가 있습니다.

잔니 인판티노 FIFA 회장은 러시아가 2018년 월드컵을 개최한 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FIFA는 지난주 러시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인판티노가 러시아 우호훈장을 수여한 푸틴 대통령과 접촉했는지 여부에 대한 AP 통신의 질문에 답변을 거부했다.

러시아 클럽들은 이미 두 명의 독일인 코치를 포함해 외국인들이 떠나는 것을 보고 있다. Daniel Farke는 직장에서 7주 만에 Krasnodar를 떠났고 Markus Gisdol은 Lokomotiv Moscow를 떠났습니다.

축구 기사 보기

우크라이나 클럽의 선수와 코치들이 불확실성에 직면해 있는 상황에서 FIFPRO는 “UEFA와 FIFA가 영향을 받는 업계의 모든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한 기금을 설립함으로써 전쟁에 대한 프로 축구의 대응을 확대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잔니 인판티노 FIFA 회장이 2월에 열리는 FIFA 클럽 월드컵 UAE 2021 결승전을 지켜보고 있다. FIFA는 러시아에 기반을 둔 외국인 선수와 코치가 6월까지 월요일에 클럽을 떠날 수 있도록 개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