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노동운동, 야심찬 ‘국민 프로젝트’로 미래로 회귀

LA 노동운동, 야심찬 ‘국민 프로젝트’로 미래로 회귀
William Dudley “Big Bill” Haywood(미래 서부 광부 연합의 비서 겸 재무이자 미국 로키 산맥 서쪽 광산 소유주 측의 가시)가 아이다호 주 실버 시티에서 광부로 일하던 중 골절상을 입었을 때 20세기로 접어들면서 동료 광부들은 그가 일할 수 없는 동안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돈을 모았습니다. 그것은 노조가 조합원에게 제공하는 일종의 안전망을 설명하는 구식 용어인 “상호 원조”의 한 예였습니다.

LA 노동운동

상호 원조는 COVID 전염병 동안 로스 앤젤레스에서 크게 나타났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노동 연맹(Los Angeles County Federation of Labor)은 Ron Herrera 회장의 설명에 따라 조치를 취했습니다. “상호부조는 노동조합이 설립된 기반이었습니다.”

LA 노동운동


3월 31일에는 약 1,600명의 조합원이 웨스틴 보나벤처 호텔에서 만나 전염병이 정점에 달했을 때 연방이 급히 구축한 상호 원조 기반 시설(음식,

의료, 임대 지원)과 연결하거나 재연결할 것입니다. 노동자 의회라고 불리는 이 총회에서 연맹은 상호 원조를 L.A.

노동 운동의 영구적인 부분으로 만들기 위한 야심찬 새 발의안을 발표할 것입니다. 캘리포니아 주에서 2천만 달러의 교부금을 지원받는

People’s Project는 처음에는 30,000가구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일반 근로자가 봉사 활동을 주도하고 결국에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최대 200만 명을 지원합니다.

먹튀검증 Capital & Main은 Herrera와 함께 COVID 위기에 대처하고, COVID의 불확실성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L.A.를 미국 전역의 노동력과 지역사회를 지원하는 모델로 만들기 위한 그의 노력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참고: 이 인터뷰는 길이와 명확성을 위해 편집되었습니다.

Capital & Main: L.A. 카운티 노동 연맹은 상호 부조 전략 및 훈련 센터를 건설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게 무슨 뜻이야?

Ron Herrera: 공식적으로 이름이 지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강제로 하나를 갖게 되었습니다.

내가 연맹에서 선출된 지 몇 달 후, 우리는 팬데믹을 맞았습니다. 3만 명의 가사도우미와 접객업 종사자가 해고되었습니다. 공항 직원, 청소 직원, 모든 조합원은 해고되었습니다.

연맹은 비영리 단체 중 하나인 노동 커뮤니티 서비스(Labor Community Services)를 통해 행동에 착수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작동하지 않았지만 우리는 그것을 설치하고 즉시 롤링했습니다.

해고된 노조원들을 돕기 위해 공제회인지도 모르고 공제회를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180개의 식량 배급, 70만 명의 사람들에게 음식을 제공하고 수십만 개의 마스크를 배포하고 유료 유틸리티를 제공하고 임대 지원을 했습니다. more news

우리 사무실이 Pico Union에 있는 팬데믹이 한창일 때 감염률이 LA에서 가장 높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현장에서 테스트를 시작했고 백신 접종으로 발전했고 지금은 부스터로 발전했습니다.

“팬데믹은 언급되지 않은 존재하는 문제에 대해 양파를 벗겨냈습니다. 그리고 작업장 내 안전을 우선시하지 않는 기업을 폭로했습니다.”

식품, 검사, 백신의 유통은 어느 기간에 어디에서 이루어졌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