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 Hortons 라인업 기다리는 동안 남성 여러 번 등을 찔렀다.

Tim Hortons 경찰은 부상이 생명에 위협을 가했지만 피해자는 현재 생존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25세 남성이 토요일에 정당하지 않은 공격을 받은 후 생명을 위협하는 상처로 병원에서 회복하고 있습니다.

밴쿠버 경찰은 이 남성이 오전 6시 20분경 밴쿠버 시내 하버 센터에 있는 팀 홀튼 레스토랑에서 줄을 서고 있었는데 뒤에서 접근해 반복적으로 등을 찔렀다고 말했다.

파워볼 메이저 사이트

병장은 “이 혼란스러운 사건은 전혀 예고 없이 찾아온 무작위 공격의 모든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점점 더 대중의 안전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티브 애디슨.

“이번 공격의 동기가 있었는지 여부는 알 수 없으며, 무작위적이고 도발적이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는 사실이 매우 우려스럽습니다.”

밴쿠버 경찰은 피해자가 10월부터 멕시코에서 관광 비자로 이곳에 왔으며 피해자와 용의자 모두 알려진 바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생존할 것으로 예상되는 병원으로 급히 이송되었습니다.

Tim Hortons 라인업

경찰은 대중이 용의자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사건의 비디오 감시를 공개했습니다.

영상에는 피해자가 식당에 들어가 줄을 서서 지켜보는 모습이 담겼다. 그런 다음 그는 남자를 돌진하고 남자가 땅에 떨어질 때 반복해서 그를 찔렀습니다.

이후 용의자는 식당을 탈출한다.

밴쿠버 경찰국은 지난 한 달 동안 도시에서 일련의 이유 없는 폭력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남성 살인 Tim Hortons

지난 주 경찰은 밴쿠버 시내에서 새해 전야에 무작위로 폭행을 당하는 여성의 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애디슨은 2020년 9월 1일부터 2021년 8월 31일까지의 데이터에 따르면 1,705명의 희생자와 관련된 1,555건의 이유 없는 낯선 사람의 폭행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는 “이러한 사건이 지역사회에 심각한 불안과 불안을 야기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 기사 보기

“이러한 범죄를 해결하고 사람들이 자신의 개인 안전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그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보가 있는 사람은 경찰에 연락해야 합니다.

밴쿠버 경찰국은 도심 중심부에 있는 팀 홀튼(Tim Hortons)에서 정당하지 않은 칼에 찔리는 감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밴쿠버 경찰국은 주말 동안 도발되지 않은 팀 홀튼의 칼에 찔린 용의자를 식별하는 대중의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BC 주 버나비에 거주하는 트럭 운전사인 Laurent Flambourari는 백신 의무가 일주일 전에 발효되었기 때문에 시위가 “조금 너무 늦었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을 전적인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당신의 삶과 그에 따른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